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맛집] 전주비빔밥 맛집, 세진회관

by 드래곤포토 2014. 10. 15.
반응형

 

 전주비빔밥 맛집, 세진회관

전남 나주를 가는길에 점심을 먹기위해 전주에 들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전주에 몇 번왔으나 시외버스정류장 근처에서 먹어본 전주비빔밥은 실망감만 저에게 안겨 주었습니다.  이번에 찾아간 집의 간판은 명품한우고기점문점으로 되어있었습니다만 전통 전주비빔밥을 판매하는 음식점이었습니다.  


work-004
work-005 세진회관 내부

음식점에 들어서니 점심시간이라 많은 사람들이 식당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work-012

자리에 앉으니 먼저 밑반찬이 차려집니다. 오이무침나물, 두부전, 국물김치, 남도김치, 고구마탕 등 우선 반찬이 깔끔하게 놓여져 한정식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work-011

놋그릇에 담긴 전주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콩나물 냉국이 조미료 맛도 안나고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work-009

9가지 나물에 소고기 육회와 고추장, 깨소금이 놓여져 있는 비빔밥은 시각적으로도 맛있게 보입니다.  


work-008P

전주비빔밥을 비비고 나서 한수저 들어보니 제대로 전주비빔밥을 먹어보는 것 같았습니다.  


work-014

비빔밥가격이 일반적인 비빔밥에 비해 다소 비싼편이라 생각이 들지만 육회도 들어있고 맛도 있으며, 손님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나오는 반찬이 깔끔하고 맛도있어 저에게는 좋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나주에 가는길에 전주에 들렀지만 저는 맛집을 알게되어 나름 소득인것 같습니다.

혹 전주에 가시거든 아님 호남고속도로를 달리시다 식사시간이 되면 고속도로를 빠져나와 전주비빔밥을 드시고 가셔도 괜찮은 집인 것 같습니다.

위사진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으로 다소 흔들린 사진은 양해바랍니다.

여행 TIP

▷소재지 :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2가 20-1번지 세진회관
- 전주 톨케이트에서 승용차로 13분 거리(6.3km)
▷전화 : 063-213-5999
 

 전주 세진회관 위치도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