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오키나와여행 33] 류큐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천연해수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

by 드래곤포토 2017. 12. 15.

천연 해수온천을 즐길 수 있는 '류큐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류쿠온센 세나가지마호텔(琉球 溫泉 瀨長島ホテル)은 나하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세나가 섬의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천연 해수온천의 류큐온천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나하공항 바로옆에 있어 항공기의 이착륙도 직접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나하시 국제거리를 돌아다니다 식사를 하고 저녁 10시 류쿠온센 세나가지마호텔에 도착했습니다.
저녁이라 주변 풍경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스탠다드 방구조입니다.
스탠다드 룸은 침대 2개, 좌식탁자 1개가 있습니다.

슬리퍼가 제공되며 세면도구는 치솔, 면도기, 빗, 샤워캡 등이 다 구비되어 제공됩니다.

이 곳 호텔방에는 욕실이 있는데 욕실은 샤워장과 욕조가 나뉘어 있습니다.
특이하게 욕조는 바깥에 있었습니다. 여름이면 밖에서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는 방에 있는 욕실은 이용하지 않고 숙박하게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1층에 있는 해수온천을 이용했습니다.
호텔 온천은 류큐온천이라는 해수온천으로 지하 1,000m에서 분당 500L의 온천수가 뿜어져 나온다고 합니다.

해수온천 노천욕탕에는 카메라를 가지고 들어갈 수 없어 내부를 소개할 수는 없지만 해수온천은 실내온천과 실외온천으로 나뉘어 있어 실외에서는 오키나와의 민가와 자연풍경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수온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100엔을 들고 가서 신발장에 신발을 보관해야합니다.(100엔은 신발을 꺼내면 반환됩니다.)
프론트에 신발열쇠를 맡기고 옷장키와 수건을 건네 받고 들어가면 됩니다.

호텔에 너무 늦게 들어와 이 곳 류큐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주변을 들러보질 못했습니다.
아침에 보니 주변 풍경도 너무나 아름다왔습니다.

날이 밝으니 욕실의 모습도 자세히 보입니다.
욕조가 베란다쪽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베란다에는 긴 탁자가 있어 한사람이 누어있어도 될 정도입니다.

아침에 베란다에 나와보니 아래쪽으로 이탈리아 남부 해안거리를 컨셉으로 자그마한 가게들을 모아 만든 상가인 우미카지테라스(Umijkaji Terrace)가 내려다 보였습니다.

당초 계획은 우미카지테라스에서 저녁식사를 계획했으나 국제거리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저녁에 너무 늦게 호텔에 들어와 이곳을 들러보지는 못했습니다.

오전에도 아침식사후 공항에 가야하기에 결국 가보질 못했습니다.

호텔 아래쪽은 수영장이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세나가섬 남서쪽에 두개의 구멍이 뚫린 자식바위(瀨長島の子寶岩 : 뇌장도の자보암) 가 있습니다.
세나가지마호텔에서도 내려다 보이는 자식바위는 예전에 마을사람들 중 자식이 필요한 사람들은 이 곳에서 기도를 올렸다고 합니다.

아들을 원하면 윗구멍에 자갈을 넣고 , 딸을 원하면 아래구멍에 자갈을 넣고 기도를 하였다고 합니다.

아침 식사를 위해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호텔식당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사전에 호텔1층을 둘러보았습니다.
세나가지마 호텔 1층 남서쪽 모습입니다. 수영장 있고 그아래로 우미카지테라스의 하얀지붕들이 보입니다.

세나가지마 호텔 뷔페 식당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 식사하는데는 불편이 없었으며 조식은 그런 대로 입맛에 맞았습니다.

저녁늦게 들어오느라 세나가지마 호텔 정면 모습을 볼 수가 없었습니다.
조그만 세나가섬위에 위치한 호텔로 주변 풍경이 아름다왔습니다.

세나가지마호텔 정문쪽 모습입니다. 건너편이 나하공항입니다.
공항을 바라볼 수 있도록 전망대가 데크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오키나와의 2대온천중 하나인 류큐온천이 있는 류쿠온센 세나가지마호텔은 온천욕도 가능하고 주변 풍경도 수려한 곳입니다. 특히 오키나와 나하공항과 20분거리에 있어 공항이용시 편리하여 저는 마지막 일정에 이 곳 류쿠온센 세나가지마호텔을 숙소로 정했습니다.

여행 TIP

▷소재지 : 174-5 Senaga,Tomigusuku
▷전화 : 098-851-7077
▷체크인 : 15:00-06:00

오키나와 나하시 류쿠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위치도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