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득한 공연, 인피니트 플라잉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득한 공연, 인피니트 플라잉
경주엑스포 대공원에서 열린 인피니티 플라잉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플라잉'은 지난 10년간 60만명의 누적 관객을 기록하며 경주 엑스포 대공원에서 상설공연을 지속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퍼포먼스 공연입니다.
플라잉 공연은 다양한 퍼포먼스로 구성되어 있어화려한 기술의 향연과 친근한 도깨비의 유쾌함이 접목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공연입니다.
익스트림 퍼포먼스 '플라잉'은 경상북도, 경주시와 한국 넌버벌 창작의 대표주자 최철기('난타'연출, '점프', '셰프' 총감독)가 만든 작품입니다.
리듬체조, 기계체조, 치어리딩, 마샬아츠, 비보잉이 접목된 역동적이고 현대적인 공연 플라잉은, 신라에서 현대로 넘어온 화랑과 도깨비, 치어리딩 대회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인피티트 플라잉은 대사가 없는 공연으로 대사없이 몸짓으로만 이야기를 펼쳐 보이는 유쾌하고 코믹 가득한 넌버벌 퍼포먼스로 진행니다.
익스트림 퍼포먼스 '플라잉'은 경상북도, 경주시와 한국 넌버벌 창작의 대표주자 최철기('난타' 연출, '점프', '비밥' 총감독)가 만든 작품입니다.
'인피니티 플라잉'은 신라 '화랑'이 도망간 도깨비를 잡기 위해 현재로 시간 이동을 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유쾌하게 다룬 비언어극입니다.
서기609년 신라 진평왕시대, 화랑무술대회장에 도깨비가 나타나 아수라장으로 만들고 시간의 문을 통해 현대로 도망갑니다. 21세기 한 고등학교에 도착한 도깨비는 대회를 앞둔 치어리딩 팀을 만납니다.
공연 중간에 객석에 있는 관람객을 무대에 올려 함께 재미있는 행동으로 관중을 즐겁게 합니다.
시간의 문을 통해 현대로 넘어온 화랑과 도깨비는 치어리딩 팀의 연습을 돕고, 화랑과 뚱녀는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화랑과 도깨비의 도움으로 치어리딩 팀은 전국 응원 대회에서 우승하게 됩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화랑과 도깨비가 다시 시간의 문을 넘어 고대로 돌아갈 시간이 되어 도깨비는 고대로 돌아갑니다.
전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이 펼치는 화려한 기술의 향연과 친근한 도깨비의 유쾌함이 접목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플라잉이 주는 유쾌한 에너지가 그동안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의 활력소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시민의 안전과 공연의 감동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선보였으면 합니다.
경주에 가면 잠깐 시간을 내어 가족들과 함께 하면 좋을 듯한 공연입니다.
☞ 여행 TIP
▷소재지 : 경주엑스포공원 문화센터 문무홀
▷공연기간 : '22.4.15~22.12.25 (월, 화 휴연)
▷공연시간 : 14:30
▷러닝타임 : 1시간20분
▷전화 : 054-775-0815
▷예매 :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53378?area=bni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