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니 바다뷰와 함께하는 D1 베이커리 카페
산토리니 바다뷰와 함께하는 디원 베이커리 카페
부산 기장을 여행하면서 가볼만한 바다뷰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D1 베이커리 카페는 이름 그대로 음료는 물론 베이커리를 함께 판매하고 있어 여행중 잠시 휴식을 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카페 바다쪽으로 흰색과 파랑색으로 어울러진 산토리니와 같은 건물로 조성된 포토존이 있어 사진찍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D1 카페의 전면과 후면 모습입니다. 후면은 바다쪽으로 산토리니 포토존이 내려다 보입니다.
주차를 하고나서 보니 바다쪽으로는 파란지붕의 하얀색 건물들이 있었습니다. 이 곳이 산토리니 포토존입니다. 포토존은 그냥 들어갈 수 없고 음료를 주문하면 주는 손목띠로 된 산토리니 포토존 이용권이 있어야 합니다.
커피 주문은 2층에서 받습니다. 2층에 빵 등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고 객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3층에는 객석만 마련되어 있습니다.
커피등 음료를 시키면 산토리니 포토존 이용권을 줍니다. 이용권이 있어야 산토리니 포토존에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카페에서 내려다본 산토리니 포토존 풍경입니다. 가운데 이용권을 확인하는 직원분이 서있어 확인하고 들여보냅니다.
커피를 마신후 카페를 나와 산토리니 포토존을 둘러 보았습니다. 왼쪽 건물 옆에 천국의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천국의 계단은 옥상에 만들어놓은 포토존입니다. 천국의 계단에 오르면 D1카페 전경을 볼 수가 있습니다.
천국의 계단에 올라가 내려다본 산토리니 소원의 종탑이 있는 건물 모습입니다.
산토리니 정원에서 본 D1 베이커리 카페 후면 모습입니다.
산토리니 정원에서 인기 있는 포토존인 소원의 종탑이 있습니다. 그 옆에 날개도 있습니다.
소원의 종탑 쪽에서 본 천국의 계단입니다. 천국의 계단에서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D1 베이커리 카페는 커피 등 음료와 빵 등 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는 카페지만 바닷가에 산토리니 포토존이 있어 사진찍기에 좋은 카페로 부산 기장여행중 또는 데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들러볼 만 한 카페입니다.
☞ 여행 TIP
▷소재지 : 부산 기장군 일광읍 일광로 326
▷영업시간 : 10:00~21:00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