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루투스 이어폰/헤드셋, 삼성 EO-MN910 사용기

by 드래곤포토 2015. 3. 30.
반응형

블루투스 이어폰/헤드셋, 삼성 EO-MN910 사용기

운전중에는 걸려오는 전화를 받지 말아야 된다는 생각이지만 전화벨이 울리면 어쩔 수 없이 전화로 손이 가게됩니다. 그래서 블루투스용 이어폰을 장만해야겠다는 생각에 인터넷을 통해 여러가지를 제품을 검색하다가 삼성 불루투스 이어폰 EO-MN910 제품을 옥션을 통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DSC04937

제 스마트폰이 삼성제품이라 일단 블루투스 이어폰을 삼성제품으로 구입하기로 하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이어폰 기능은 통화기능 이외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능도 있었지만 운전시 사용하는게 목적이므로 통화기능만 가능한 것으로 고르다보니, 제가 선택하게 된 것은 삼성 블루투스 EO-MN910 이어폰입니다. EO-MN910 이어폰은 다른 이어폰과 성능은 비슷하면서 차량용충전기가 제공되어 최종 결정을 하게되었습니다.  


DSC04936

택배가 온 것을 뜯어보니 삼성모노헤드셋이라고 되어 있는 조그만 박스에 블루투스 이어폰이 살짝보이더군요 우리생각에 귀에 거는거라 이어폰으로 생각했는데 정식 명칭은 헤드셋인가 봅니다.

이어셋이라고도 불리우는 것 같아 어느것이 정확한 표현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편의상 블루투스 이어폰이라 표기를 했습니다.  


DSC04934

포장 박스를 열어보니 상단에 EO-MN910 이어폰이 있고 하단에 간단사용설명서와 우선 차량용 충전기가 눈에 띄었습니다.

박스안에 들어있는 것은 삼성 EO-MN910 이어폰, 차량용 충전기, PC용 충전기, 이어피스가 추가로 두개 있었습니다. 이어피스는 S/M/L 사이즈로 필요한 사이즈로 골라 쓰시면 됩니다.  


DSC04939 차량용 충전기

삼성 EO-MN910으로 결정하는데 큰 역활을 한 차량용 충전기 입니다. 아무래도 차량용 충전기가 있어 블루투스 이어폰을 차에 나두고 다녀도 될 것 같습니다.

차량용 충전기가 없다면 블루투스 이어폰을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하는데 그럴 염려는 없는 것 같습니다. 항상 가지고 다니다 보면 분실할 우려가 더 크겠지요. 


DSC04938

충전기를 블루투스 이어폰에 연결해 보았습니다. 저상태로 PC의 USB포트에 꽂으면 충전이 됩니다.  


DSC04943P

충전중일때는 붉은 불이 들어오고 충전이 완료되면 파란불이 들어옵니다.  


DSC04948

이제 블루투스 이어폰과 스마트폰을 연결해 보아야 하겠지요. 블루투스 이어폰을 켜놓고 그다음 스마트 폰에서 블루투스를 선택하면 사용할 수 있는 기기가 뜨면서 '휴대폰과 미디어 오디오에 연결이 되었습니다'라는 안내문이 뜨면 연결이 된 겁니다.  


DSC03380

제가 선택한 삼성 블루투스 EO-MN910 이어폰을 운전중 사용해 본 결과 음질도 선명하게 잘 들렸습니다. 안전운전을 위해 운전중에는 아예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고 운전합니다. 그게 편하더군요.

특별한 기능을 요구하지 않는다면 삼성 블루투스 EO-MN910 이어폰이 좋은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제가 구입한 가격은 옥션을 통해 27,5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불루투스 이어폰 선택시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