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북해도여행 23 ] 삿포로 JR타워, 다이마루 백화점 키타카로 C컵 푸딩

by 드래곤포토 2016. 4. 2.
반응형

삿포로 JR타워, 다이마루 백화점 키타카로 푸딩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과자 전문점인 키타카로의 다이마루 백화점 한정으로 판매하는 C컵, F컵푸딩이 인기가 있어 소개를 합니다. 다이마루 백화점은 JR타워 건물내 포함되어 있어 JR타워도 간략히 소개합니다.


IMG_2803

JR타워(TOWER)는 JR삿포로역과 연결되어 있는 복합상업시설로 크게 서쪽, 중앙, 동쪽 3부분으로 나뉘어 집니다. 서쪽은 '다이마루(DAaimaru)백화점', 중앙엔 '스텔라플레이스 센터(Steller place center)', 동쪽엔 '스텔라플레이스 이스트(Steller place East)입니다.

각 건물들은 백화점으로 제일 위층은 주로 푸드코트로 운영되고 있으며 다이마루의 지하는 식품코너이며, 스텔라플레이스 이스트는 주차장 건물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백화점 위쪽엔 오피스와 호텔이 있으며 이스트 위층인 38층은 전망대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스텔라플레이스 이스트(east) 앞쪽에 에스타(ESTA)라는 건물이 있으며 JR 타워 뒷쪽으로는 파세오(PASEO) 건물이 있습니다. 에스타(Esta)는 주로 전자제품을 파는 백화점으로 10층에 라멘공화국이라는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IMG_2375

다이마루 백화점에 가기위해 길옆에 있는 에스타(ESTA)빌딩 지하로 내려가면 '다이마루(Daimaru)백화점에 가는 통로가 이어져 있습니다.



IMG_2380

IMG_2383

에스타(ESTA) 지하에는 푸드코트 및 빵가게 등이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IMG_2384

에스타(ESTA)를 지나면 오른쪽으로는 JR사포로역으로 가는 통로가 있고 바로 앞쪽으로 다이말(DAIMARU)라는 녹색글씨가 보입니다.


IMG_2386C

IMG_2387

다이마루 백화점 지하에 들어서니 우리나라 백화점 지하 식품부에 들어온 기분이었습니다. 그러나 한국보다 다른 건 먹음직스러운 모양의 빵과 과자가 눈을 즐겁게 하는게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IMG_2388

소문난 키타카로(北菓樓) 매장에 가니 역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IMG_2394

인기가 있는 C컵 푸딩이 매대안에 놓여있었습니다. 하루에 오후 4시까지 한정수량 판매를 하기때문에 늦게가면 구입할 수 가 없을 정도라 합니다.


IMG_2390C

분홍색 푸딩은 C컵 유키푸딩 딸기로 가격은 388엔, 오른쪽 흰색푸딩은 겨울한정판매용 C컵 유키푸딩으로 356엔, 다이마루백화점 한정 C컵 푸딩은 297엔입니다. 처음에 갔을땐 다이마루백화점 한정 C컵푸딩이 있어 백화점 한정 C컵푸딩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간날은 F컵은 다 팔렸는지 없었습니다. C컵, F컵은 여성 속옷을 연상케 하는 특이한 이름이지만 C컵은 치즈(Cheese), F컵은 과일(Fruits)을 베이스로 하는 푸딩을 뜻합니다. 포장을 해줄때는 아이스크림 처럼 거리를 물어보고 적당한 드라이아이스를 함께넣어 줍니다.


IMG_2392

IMG_2395

다이마루 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키타카로(北菓樓)는 다른 빵과 과자등 여러가지를 팔고 있지만 푸딩의 경우 계절별로 한정메뉴를 팔고 있어 언제 찾아도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 합니다.

사실 전 푸딩엔 관심은 없었는데 먹어보고는 다른 여행지를 둘러보고 오는 길에 다시 다이마루 백화점 이 곳에 들러 남아 있던 푸딩 3개를 마저 사가지고와 호텔에서 먹었습니다.

부드러운 크림속에 시폰케익이 들어 있었습니다. 먹느라 정신없어 세부적으로 사진찍는 것을 깜빡했습니다.


IMG_2779

위사진은 남아있던 푸딩 3개와 다른 빵을 추가로 3개 사서 호텔에서 먹은 흔적들입니다. 삿포로에 가시면 다이마루 백화점 지하에 있는 키타카로 푸딩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

 

여행 TIP

▷소재지 : 다이마루 백화점 지하 1층 키타카로

다이마루 백화점 위치도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