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행사

가수 김장훈과 함께한 강원 산나물 팔아주기 특판행사

by 드래곤포토 2020. 4. 27.
반응형

가수 김장훈과 함께한 강원 산나물 드라이브스루 특판행사

코로나 19와 함께 찾아온 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소비자 입장에서는 시장을 찾는 일이 쉽지는 않습니다.

이런 시국에 맞게 차를 타고 이동하며 필요한 농산물을 살 수 있는 시스템 즉 드라이브 스루 판매행사가 강원도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4.25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가수 김장훈씨가 함께한 강원도 베어스타운에서 있었던 강원 산나물 팔아주기 특판행사 현장을 소개합니다.


IMG_3634P

판매는 오후 2시부터 예정되어 있어 관계자들은 판매전에 나와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도 사전에 나와 준비상황을 점검하였습니다.


IMG_3657

2시 가까이 되니 산나물을 구매하기 위한 차량들이 줄을 잇기 시작했습니다.


IMG_3688

이날 행사에는 강원도 마스코트 범이와 곰이도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IMG_3739

2시가 되자 드디어 차량들이 접수대에 들어섰습니다. 이곳에서는 사고자하는 산나물과 수량을 주문하고 계산을 하게됩니다.


IMG_3741

주문을 하고 나서 차량을 앞으로 진행하면 주문한 산나물을 받게됩니다.


IMG_3715

이날 행사에는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가수 김장훈씨가 고객을 맞이하면서 주문한 산나물을 직접 전달하였습니다.


IMG_3773

춘천 베어스타운 현장에는 산나물을 사기위해 많은 차량이 길게 이어져 있었습니다.


IMG_3654P

차량을 이용하지않고 도보로 오신 분들에게도 현장에서 주문서를 받아 산나물을 판매하였습니다.


IMG_3735

이날 강원도에서 재배한 산마늘, 곰취, 눈개승마, 어수리, 참두릅, 오가피순, 취나물, 두메부추, 엄나무순 등 10여종을 판매하였습니다.


IMG_3736

판매되는 산나물들은 플라스틱 투명용기에 담겨 소포장으로 500g 1만원 내외 가격으로 판매되었습니다.


IMG_3662

2만원 이상 구입한 시민에게는 1만원 상당의 공기정화 나무화분을 증정했습니다.


IMG_3796

어느 정도 판매가 이루어지고 차량이 뜸해지자 가수 김장훈씨는 가건물위에 올라가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 등 즉석 공연을 펼쳐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었습니다.

가수 김장훈씨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농축산민들을 살린다는 취지에 기꺼이 힘을 보태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이날 산나물 판매 뿐 아니라 명품 라이브 공연 등을 펼치며 희망의 기운과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IMG_3798

이번 행사는 당초 제5회 강원산나물어울림한마당 행사로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고자 특판행사로 변경해 실시하고 있습니다.

행사는 춘천과 평창,고성,원주 등 4개 시·군에서 현장 판매,온라인,‘드라이브 스루’로 나눠 열리고 있습니다. 드라이브 스루 행사는 시국에 맞게 입구에서 각종 산나물을 주문하면 차로 이동하며 물건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활성화하여 보다 안전한 쇼핑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강원 산나물 팔아주기 드라이브스루 특판행사



현장 특판 행사는 춘천MS마트 19일까지,고성 델피노리조트 25∼26일,평창 한우마을 대관령점·원주 봉화산점·평창 대관령 하늘목장에서 5월 1∼3일 마련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산나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임업인들이 힘을 내고 이번 행사로 산나물 소비 촉진에 기폭제가 되길 바랍니다

☞ 행사장소 TIP

▷행사장소 : 강원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344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