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꽃과 물이 어울어져 있는 양수리 세미원

by 드래곤포토 2010. 6. 30.
반응형

세미원은 경기도 양수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실과 야외 정원으로 구성되어있어 다양한 연꽃과 아름다운 조경이 어울어져 있다.

세미원은 일년내내 아름다운 수련꽃을 볼 수 있는 세계 수련관과 수생식물의 환경정화능력을 실험하고 그 정화능력을 교육하는 교육장소와 물을 맑게하고, 자연을 건강하게 가꾸는 한강청정기원제단과 수생식물중 수련과 연꽃의 새로운 품종을 도입하여 한강을 맑고 아름답고 풍요롭게 할 수 있는가를 실험하는 시험재배단지로 구성되어있다.

빅토리아

온실에서는 세계에 자생되는 100여종의 수련꽃을 사계절 내내 볼수 있다. 온실 중앙에 사방 8m의 정사각형 연못을 만들고 중앙에는 둥근섬을 조성하였다.

온실 내부는 수온과 실내온도를 20도 유지하여 1년 내내 아름다운 수련을 감상 할수 있다고 한다. 가족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고 싶다.

양수교를 건너 양수리 시내 서종방향 삼거리에서 양평방면으로 직진 약 100m정도 우측에 "양서문화체육공원"이 있다.

체육공원에 차를 주차하고 강쪽으로 50m정도 걸어가면 된다. 세미원은 양수대교 아래에 있어 자세히 보면 양수대교 아래 비닐하우스가 보인다. 비닐하우스 방향으로 가면 된다

한강청정기원제단


여행 TIP

현재는 개인의 경우 예약없이 관람이 가능하나 2010년 7월 6일부터 관람료(1인 3000원)를 받는다고 한다. 관람권은 농산물 교환권으로 3000원 상당의 지역 농산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한다.

주차는 세미원 바로옆에 있는 양서체육공원 주차장이나 주변의 공영주차장(무료)을 이용해야 하며 양수역(전철)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다.

소재지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 632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