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사회공헌활동]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실천

by 드래곤포토 2012. 8. 22.
반응형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8.17일 서초구 우면동, 양재동 종합사회복지관과 더불어 서초구 관내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실천 행사를 aT센터에서 실시하였습니다.

'사랑 나눔' 행사는 여름방학을 맞아 문화체험 기회가 부족한 서초구 지역내 어린이 30명을 aT센터에 초청, aT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체험전 '2012 여름방학 투니페스티벌' 전시회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의 꿈을 키워주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위하여 개최되었습니다.

IMG_2254 점심식사
IMG_2255C 점심메뉴 '돈가스'

사랑나눔실천행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가스가 제공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IMG_2263 마술쑈
IMG_2285P 마술쑈
IMG_2291 마술쑈

점심시간이 끝난후 신기한 마술쑈가 이어져 아이들에게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IMG_2297C 허훈무 부사장 인사

aT 허훈무 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방학을 맞이하여 개최되는 장기 문화체험 행사에 지역內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문화체험 기회를 계속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IMG_2306 선물증정

마술쑈에 이어 aT 허훈무 부사장의 인사말과 아이들에게는 공사에서 마련한 예쁜시계를 기념품으로 증정하였습니다.

IMG_2312 단체기념사진
IMG_2317P 마술사와 함께...
IMG_2327P 투니페스티벌 행사장

맛있는 점심과 마술쑈를 마친후 아이들은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고 있는 투니페스티벌 행사를 관람하고 체험하는 것으로 사랑나눔 행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참석했던 어린이들의 열렬한 호응으로 두번째로 갖게 되었으며 친구들과 맛있는 점심도 같이 먹고, 신기한 마술쇼도 관람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뜻 깊은 여름방학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그리고 aT에서는 aT센터 대회의실을 무료 예식장으로 개방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등 국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 함께 호흡하는 친밀한 aT센터로 새롭게 변모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aT처럼 많은 기업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좀더 활발하게 참여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