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라스베가스 베네치안호텔과 미라지호텔 화산쑈

by 드래곤포토 2013. 9. 5.
반응형

라스베가스 베네치안호텔과 미라지호텔 화산쑈

브라이스 캐년과 자이언캐년을 돌아본후 저녁에 라스베가스에 도착했습니다. 패키지야경투어에서는 베네치안 호텔(Venetian Hotel)과 미라지호텔(Mirage Hotel)을 투어하고. 당초 KA쇼를 보기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연휴로 인해 KA쑈는 휴관이라 소개할 수 없어 아쉽습니다. 여기서는 베네치안 호텔과 미라자호텔 화산쑈를 소개합니다.

IMG_5292 베네치안 호텔 과 미라지호텔

제일 먼저 들른 곳은 베네치안 호텔입니다. 베네치안호텔은 이탈리아 베니스를 연상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호텔 2층에는 베니스마을 같은 쑈핑 센터가 있고, 운하도 만들어져 있어 곤돌라(Gondola)라는 배를 타고 구경도 할 수 있어 이탈리아 베네치안(베니스) 모습을 그대로 호텔내부에 옮겨놓았습니다.

IMG_5278 음악회 공연

베네치안 호텔안에서 작은 음악회 공연이 펼쳐지고 있었습니다.

IMG_5280 초상화를 그리는 모습
IMG_5281
IMG_5283
IMG_5285
IMG_5286
IMG_5287

이탈리아 베니스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내부는 멋지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베네치안 호텔 쇼핑몰은 제가 2번째 방문이고 일본 도쿄 팔레트타운 비너스포트, 도쿄 디즈시씨 베네치안 곤돌라, 그리고 마카오의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 쇼핑몰에도 똑같은 형태로 되어있어 자주보니 별 감흥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것도 자주보면 관심이 줄어드나 봅니다. 제가 처음 방문했을때는 대단히 신기하게 생각했습니다.

IMG_5290 베네치안 호텔 복도 천장

내부장식이 바티칸 박물관의 모습과 유사합니다.

IMG_5297

베네치안 호텔 건너편에 있는 미라지호텔은 야자수 및 관목등으로 꾸며진 열대우림이 컨셉인 호텔입니다. 미라지 호텔 앞에서는 오후 7시부터 15분마다 화산쑈가 있습니다. 화산쑈를 보기위해서는 미라지호텔 앞에 공연전에 대기하고 있어야 하는데 이미 미라지호텔앞에는 많은 인파가 있어 베네치안 호텔 발코니에서 화산쑈를 보았습니다.

IMG_5304
IMG_5305 베네치안 호텔 발코니

베네치안호텔 2층 발코니에도 많은 사람들이 미라지호텔에서의 화산쑈를 보고 있습니다.베네치안 호텔 발코니에서는 거리가 있다보니 화염만 좀 보일뿐입니다. 화산쑈는 귀찮더라도 미라지호텔앞으로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IMG_5312 베네치안 호텔 카지노
IMG_5313 베네치안 호텔 복도
IMG_5321 베네치안 호텔 복도

베네치안 호텔 복도를 지나는데 마침 가장행렬이 있는지 다양한 모습으로 변장한 사람들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에는 다양한 행사가 많은 것 같습니다.

베네치안호텔은 드라마 '올인'의 주촬영지였으며 이병헌과 송혜교가 곤돌라 타며 데이트 하는 장면도 이호텔에서 촬영되었다고 합니다.

여행 TIP

 베네치안호텔, 미라지호텔 위치도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