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라스베가스 야경투어, 스트립(STRIP)거리

by 드래곤포토 2013. 9. 9.
반응형

라스베가스 야경투어, 스트립(STRIP)거리

패키지야경투어에서는 베네치아(Venetian) 호텔과 미라지(Miragi)호텔을 투어하고 벨라지오호텔앞에서 분수쑈를 보다 스트립거리를 따라 미라지호텔쪽으로 다시 걸어올라가 다시 남쪽으로 숙소인 룩소호텔까지 걸었습니다.

시간이 많으면 호텔 내부까지 샅샅이 구경하고 싶었으나 시간도 늦었고 체력도 생각하기에 호텔 겉모습만 보는 것으로 만족하였습니다.

IMG_5353 벨라지오호텔
IMG_5351P

벨라지오호텔 분수쑈가 시작되면 호텔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있습니다. 벨라지오 발코니 쪽에서는 파리스호텔 배경으로, 스트립거리쪽에서 보는 풍경은 벨라지오 호텔을 배경삼아 멋진 풍경을 만들어 보입니다.

IMG_5360 태국사당

벨라지오호텔과 시저스팰리스호텔사이에 태국사당이 있습니다.여기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 태국인 같지는 않은데 사당에 절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IMG_5361 시저스팰리스(CAESARS PALACE)호텔
IMG_5367P 시저스팰리스호텔

시저스팰리스 호텔은 고대 로마풍의 호화로운 시설로 호텔 내부도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옆 쇼핑몰쪽 에는 이탈리아 로마에 있는 트레비 분수가 똑같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IMG_5387P

시저스팰리스 호텔내부 역시 이태리풍의 조각과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IMG_5370 하라스호텔

하라스(Harrah's Las Vegas) 호텔은 스트립(STRIP)거리 중앙의 북쪽, 미라지호텔 앞에 위치하며 2,700여개의 룸 을 보유한 호텔입니다.

IMG_5372 베네치안 호텔

베네치안 호텔(Venetian Hotel)은 이탈리아 베니스를 테마로 한 호텔로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습 니다.

IMG_5374 미라지호텔

미라지호텔(Mirage Hotel)은 화산 폭발 쑈가 유명하며 호텔안마당에는 야자수와 서양란, 바나나 나무와 같은 이 국적인 식물들이 있습니다.

IMG_5378P

스트립거리에는 만화에서 나오는 캐릭터 복장을 한 사람들이 있어 관광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IMG_5390 시저스팰리스호텔 앞 거리
IMG_5399P 웨딩채플(Wedding Chapel)

라스베가스에는 웨딩채플이 많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는 연간 15만쌍이 결혼한다고 합니다. 신랑신부가 다운타운에 위치한 혼인상담소(Marriage Bureau)를 찾아가 60달러만 내면 결혼을 할 수 있는 증명서를 발급해주며 결혼증명서을 가지고 가까운 웨딩채플에서 결혼식을 올린후 주례목사와 증인 1명의 사인이 있으면 법적으로 결혼이 성립됩니다. 증인도 거기있는 직원이 서준다하니 간단한 결혼절차로 비용도 경제적이라 하네요.

IMG_5407P 벨라지오호텔 주변 거리
IMG_5409 크리스탈 쇼핑몰 내부
IMG_5411 아리아호텔

크리스탈 쇼핑몰 뒤쪽에 있는 아리아 호텔은 4004개의 객실을 가진 2009년 12월 개장한 호텔로 크리스탈 쇼핑몰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아리아 호텔의 객실은 4004개로 다른호텔과 이동이 편리한 고급호텔입니다.

IMG_5415P

뉴욕뉴욕호텔 가까이에 있는 거리에 브로클린 브릿지를 재현해 놓았습니다.

IMG_5419 뉴욕뉴욕호텔

뉴욕뉴욕호텔(NewYorkNewYork Hotel)은 스트립거리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내부도 뉴욕의 거리를 연상하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IMG_5425 엑스칼리버 호텔

엑스칼리버(Excalibur)호텔은 동화속의 중세 유럽의 성처럼 만들어져 있으며 아다왕의 정취가 묻어있는 느낌을 받 습니다. 엑스칼리버 호텔에서 럭소호텔을 거쳐 만달레이 호텔을 잇는 무료 트램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IMG_5427 엑스칼리버(Excalibur)호텔 쇼핑몰
IMG_5428 룩소호텔

벨라지오(Bellagio)호텔에서 숙소인 룩소(LUXOR)호텔까지 2시간 정도 걸어온 것 같습니다. 라스베가스는 STRIP거 리에 있는 호텔투어만 돌아다녀도 시간이 모자랄 지경입니다. 저에겐 라스베가스는 두번째 방문으로 처음 스트립거리를 걸어본 것만으로도 위안 삼고 라스베가스의 마지막 밤을 보냈습니다.

여행 TIP

라스베가스 스트립거리 안내도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