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4

불암산 야생버섯, 2019 ■ 2019 여름, 불암산 야생버섯 더위가 다소 누구러져 오래간만에 불암산 둘레길을 걷다가 생각외로 야생버섯이 눈에 많이 띄어 핸드폰을 이용해 촬영을 했습니다. 아무튼 오래간만에 야생버섯을 촬영 한 것 같습니다. 야생버섯 이름은 쉽지 않네요. 버섯도감을 비교해도 정확히는 잘몰라 사진만 올렸습니다. ☞ 여행 TIP ▷ 불암산둘레길가는길 : 지하철 4호선 상계역에서 하차 불암산공원으로 진입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2019. 8. 27.
[영월여행] 자연이 빚어낸 한반도지형 영월 한반도지형, 자연이 빚어낸 작품 강원도 영월군 한반도면 옹정리 선암마을에 위치한 한반도지형은 국가 지정문화재 명승 제 75호로 삼면이 바다인 우리 땅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풍경을 보여줍니다. 오랜세월 자연이 빚어낸 작품으로 잘알려진 여행지인 만큼 탐방로도 잘 만들어져 있어 쉽게 찾아볼 수가 있는 곳입니다. IMG_4726 제가 간날 비가 간간이 오락가락하는 날이었습니다. 비가 오는 탓에 관광객들도 다소 적은 듯 했습니다. IMG_4728 주차장에 있는 화장실 모습입니다. 재미있게 남남북녀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IMG_4738 IMG_4735 한반도지형으로 가는 입구는 데크로 만들어져 있고 그 옆에 손과 신발을 닦을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IMG_4754 데크길을 오르고 나면 평평하고.. 2019. 8. 23.
연인과 함께 가면 좋은 동해안 여름휴가, 1박2일 코스 (2) 동해안 여름 휴가여행 1박2일코스, 둘째날 2019년 4월 강원도 고성지역산불로 인해 지금도 피해지역은 시설복구가 진행되고 있으나 봉포항 부근 7번국도를 달리다 보면 아직 복구가 안된 모습이 보이고 피해주민들의 임시숙소인 가건물이 눈에 보입니다. 아무튼 그여파가 여름성수기까지 이어지는 것 같아 재해지역의 관광활성화에 도움이 될까 하여 산불재해지역 위주로 연인들이 찾아볼 수 있는 동해안(강릉, 양양, 고성, 속초) 여행코스를 소개 합니다. 둘째날에 찾은 고성, 속초를 여행한 코스 순서대로 소개합니다. ■ 주문항 부근, 강릉 씨베이호텔 강릉 씨베이호텔의 내부모습은 지난편에 소개하였습니다. 여기서는 아침 조식과 호텔 옥상등을 소개합니다. IMG_7972P 제가 있었던 방은 7층으로 베란다에서 동해바다가 보이는.. 2019. 8. 8.
연인과 함께 가면 좋은 동해안 여름휴가, 1박2일 코스 (1) 동해안 여름 휴가여행 1박2일코스, 첫째날 2019년 4월 강원도 고성지역산불로 인해 지금도 피해지역은 시설복구가 진행되고 있으나 봉포항 부근 7번국도를 달리다 보면 아직 복구가 안된 모습이 보이고 피해주민들의 임시숙소인 가건물이 눈에 보입니다. 아무튼 그여파가 여름성수기까지 이어지는 것 같아 재해지역의 관광활성화에 도움이 될까 하여 산불재해지역 위주로 연인들이 찾아볼 수 있는 동해안(강릉, 양양, 고성, 속초) 여행코스를 소개 합니다. 먼저 첫째날, 강릉, 양양을 여행한 코스 순서대로 소개합니다. ■ 인증샷의 성지, 강문해변 강문해변은 경포해변 이남의 작은 해변이지만 해안가 주변에 아기자기하고 특색있는 조형물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조형물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해.. 2019. 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