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주맛집]모리샤브, 샤브샤브요리 & 샐러드바 레스토랑

by 드래곤포토 2014. 7. 11.
반응형

 

샤브샤브요리에 샐러드바를 더한 음식점, 양주 모리샤브(Morishabu)

저녁회식모임이 양주 브이플러스에 있는 모리샤브에 갔습니다. 양주 모리샤브가 샤브샤브집이라는 것만 알고 찾아갔었는데 가서보니 기존 샤브샤브요리에 샐러드바를 더한 패밀리레스토랑이었습니다.  


DSC02427 양주 모리샤브

양주 브이플러스는 LG에서 운영하는 아울렛으로 복합쇼핑공간입니다.

양주 브이플러스 4층에 있는 모리샤브는 '14.5.30 개업한 음식점으로 샤브샤브 요리를 주문하면 샐러드바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가족이 함께하거나 소모임장소로도 좋은 음식점입니다.  


DSC02428

샐러드바를 중심으로 주변에 테이블이 놓여있는 구조입니다.  


DSC02437

주문을 하면 샤브샤브 육수를 담은 큰 냄비를 불판위에 먼저 놓습니다. 육수가 특이하게 빨간색으로 맛도 매콤한 맛을 냅니다. 어린아이들에게는 다소 거부감이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육수를 끓이는 동안 샤브샤브에 넣을 샤브샤브재료를 샐러드바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DSC02440 샐러드바

육수를 끓이는 동안 샤브샤브에 넣을 샤브샤브재료를 샐러드바에서 가져오거나 본인이 먹을 샐러드를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샐러드바에는 배추, 숙주, 버섯, 삼색면 등 고객취향에 따라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DSC02447 채소코너

채소코너에는 고객이 직접 취향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양파, 배추, 만두 등 샤브샤브 재료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DSC02450P

샐러드 코너에는 70여종의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가 있어 샤브샤브를 먹지 않는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가득합니다.  


DSC02439P

샤브샤브 육수가 끓는동안 가져다 먹은 샐러드 입니다. 출출한 저녁시간이다 보니 2접시나 가져다 먹었습니다.  


DSC02453

우리가 주문한 쇠고기 샤브샤브 4인분입니다. 쇠고기 색깔이 선홍색이네요. 쇠고기 추가는 1인분에 3천원, 추가비용을 받습니다.  


DSC02459

육수가 끓고있으니 이제 듬뿍 담아온 샤브샤브 재료를 넣을 차례입니다. 샤브샤브재료는 무제한 가져다 넣을 수 있습니다.  


DSC02471

샤브샤브재료도 어느정도 익으면 소고기 투하 !!

소고기샤브샤브를 다먹고나서 마지막에 라면을 넣었어야 했는데 중간에 라면부터 넣는 바람에 배가 불러 더이상 먹지 못하는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DSC02483 망고빙수

디저트 코너에 빙수가 있습니다. 대부분 패밀리레스토랑은 아이스크림이나 빙수는 아이들을 위하여 구색맞추기 용으로 마련해 놓은 곳이 많은데, 모리샤브에는 빙수에 들어갈 재료도 팥과, 인절미, 콩가루, 연유 등이 마련되어 있어 별도 판매하는 것 같은 수준의 빙수입니다.

저는 샐러드바에 있는 망고샐러드를 빙수위에 더얹었습니다. 모양은 그래도 말그대로 망고아이스크림이 되었습니다. 이 곳 빙수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도록 재료도 다양하니 가시면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DSC02434

특이한 것은 계산서에 만족도 설문조사서가 끼어 있었습니다. 고객지향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운영하는 음식점인 것 같아 바람직하다는 생각입니다.  


DSC02432

다양한 샐러드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골고루 먹어보질 못한 것 같네요, 다음기회에 먹어보지 못한 샐러드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쇼핑도 하고 식사도 즐길 수 있는 장소에 위치하고 있고, 가족과 함께하는 장소는 물론 소모임 장소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여행 TIP

▷소재지 : 경기도 양주시 평화로 1593 (브이플러스 4층)
▷전화 : 031-863-8200
 


 양주 모리샤브 위치도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