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LA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2) / 테마파크

by 드래곤포토 2014. 3. 10.
반응형


스튜디오 투어를 마친후 트랜스포머를 보기위해 하부로트(LOWER LOT)로 갔습니다. 트랜스포머는 생생 한 3D영상과 비행시뮬레이션 기술이 어울어져 인기가 있는 관람시설입니다.

DSC01854 트랜스포머관
DSC01870P

레일위를 달리는 12인승 차를 타고 3D안경을 쓰면서 주변의 영상을 보며 스릴을 느끼는 관람시설입니 다. 트랜스포머를 관람하고 나오니 밖에는 트랜스포머 캐릭터 포토존에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DSC01871 WATER WORLD

다음은 Water World로 향했습니다. Water World는 스튜디오 투어 다음으로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DSC01873

LA는 날씨가 건조해서 유니버셜스튜디오의 놀이시설 대기장소에는 위사진처럼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 가습을 시키고 있습니다.

DSC01910P


워터월드 동영상

영화 Water World를 바탕으로한 인공섬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악당배우가 온 몸에 불이 붙 어 물속으로 떨어지는가 하면, 세트장 뒤에서 비행기가 날라와 관객앞에 추락하기도 합니다. Water World는 죽음을 무릅쓴 스턴트, 강렬한 폭발, 스릴 100배의 파도가 몰아치는 공연이 펼쳐집니다.

앞쪽에 앉으시면 공연배우들이 일부러 물을 뿌리거나, 물이 많이 튀므로 각오하셔야 합니다.

DSC01918

슈렉(Shrek 4D)는 차량형태의 관람석에 앉아 보는 관람시설입니다.

DSC01929P

관람중 고장이 나 직원의 안내로 밖을 나왔고 다시 볼수 있는 우선 입장권을 주었는데 일단 그냥 나와 점심부터 먹기로 했습니다.

DSC01935P

햄버거 등 여러메뉴가 있으나 사진보고 적당한 세트메뉴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27.75불로 가격은 우리나라보다 좀 비싼 것 같았습니다. 콜라는 무조건 제일적은 것으로 시켰습니다. 미국사람들은 엄청 큰 콜라를 먹더군요. 미국은 엄청난 쓰레기가 많이 나올 것 같은데 우리나라처럼 쓰레기를 분리수거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DSC01936
DSC01959P

KRUSTYLAND에서 The Simpsons RIDE를 관람했습니다. 여기에서는 The Simpsons에 출연하는 캐릭터들이 함께할 수 있는 가상체험 시뮬레이션 놀이기구입니다.

DSC01960 쥬라기 공원
DSC01969P

쥬라기공원에서는 살아있는 듯한 공룡과 파충류들 사이를 보트로 지나가는 시설인데 마지막에는 25미터의 수직강하 폭포와 함께 떨어지는 스릴있는 놀이시설입니다.  물이 많이 튀기때문에 우비를 입고 타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DSC01971
DSC01975

Revenge of the Mummy the ride는 영화 미이라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놀이입니다. 암흑속에서 앞뒤로 움직이는 스릴 라이드를 타고 관람하는 시설로 실내가 상당히 어두어 사진찍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DSC01980
DSC01985

유니버셜 애니멀액터(Universal's Animal Actors)는 동물들의 쑈로 강아지, 닭, 원숭이 등이 연기력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흥미로운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하였습니다.

DSC02000P 공포의 집

무성영화부터 현대 영화에 이르기까지 유명한 공포영화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DSC02003

Jake와 Elwood Blues, Blues 형제의 R&B공연입니다. 검은 양복에 검은 넥타이, 검은 선글라스를 쓴 복장으로 나와 멋진 노래와 연주를 보여줍니다.

DSC02006

유니버셜스튜디오 관람시 가능한 9시이전에 입장하여 스튜디오 투어를 한후 입장 할때 나누어주는 투어 또는 쑈 시간표를 잘 활용하여 가장 인기있는 코스부터 즐기시면 시간절약도 될 수 있습 니다. 제가 본 순서대로 소개를 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당일 대부분의 코스는 다 돌아 보고 오후 6시에 입구에서 만나기로 한 여행사직원을 만나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여행 TIP

유니버셜 스튜디오 한글안내서도 비치되어 있으니 한글안내서와 시간표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놀이기구(시설)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