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북해도여행 9] 노보리베쓰 후루카와 료칸(2)

by 드래곤포토 2016. 2. 1.
반응형

 멋진 로비라운지와 정원을 가진, 노보리베쓰 후루카와(海の別邸 ふる川) 료칸

노보리베쓰 후루카와 료칸의 객실, 저녁식사 소개에 이어 1층에 있는 로비라운지와 정원을 소개합니다.  


IMG_1437

노보리베쓰 후루카와 료칸에서 저녁식사를 마친후 1층 로비라운지를 나와 바깥 정원으로 나왔습니다. 날씨가 추워 유카타를 입은 상태로 쉽게 나갈 수는 없었습니다. 밖에 나갈 볼 수 있도록 두툼한 조끼 같은 것이 준비되어 있어 입고 나갔으나 밖에 오래 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IMG_1438

후루카와 료칸의 바다쪽 앞 마당에 데크가 깔려있습니다. 이 곳은 바다를 바라보면서 쉬거나 족욕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나 어두운 밤이고 날씨가 추워 밤풍경을 즐길 수 없었습니다.  


IMG_1442P

바다쪽으로는 태평양을 바라 보고 앉으면서 족욕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IMG_1446P

정원의 아래 쪽 위쪽으로 다양한 족욕시설이 되어있으나 날씨가 추워 족욕을 하면서 앉아 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IMG_1444

노보리베쓰 후루카와 료칸의 정원을 둘러본후 다시 객실로 올라갔습니다.  


IMG_1469

우선 방에 들어가 온천을 즐길 준비를 하고 나왔습니다. 각 객실에는 객실번호가 표시가 되어 있는 집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온천에 들어갈때 타인과 슬리퍼가 바뀌지 않도록 표시해 놓는 집게입니다. 사소한 거지만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전해집니다.  


IMG_1542

후루카와 료칸의 온천탕으로 가는 복도엔 푸른하늘과 바다를 노래하는 시가 적혀있었습니다. 이 곳 후루카와 료칸과 어울리는 시인 것 같습니다.  


IMG_1544P
IMG_1545

휴게실에는 전신자동안마기가 놓여있고 음료수가 준비되어 있어 온천후에 쉴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IMG_1546

앞쪽 녹색이 남탕, 왼쪽 빨간색 쪽이 여탕입구입니다. 사람이 별로 없어 온천 내부까지 촬영하려하다 자칫 오해를 받을 수 있어 더이상 촬영은 하지 않았습니다.

내부는 실내 온천과 야외온천이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야외온천은 어두운 저녁이라 그런지 바다쪽은 닫혀있었습니다.  


IMG_1448P

온천욕을 마치고 나서 다시 1층 로비 라운지로 왔습니다. 로비 라운지에는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주류와 음료는 무료로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IMG_1466


IMG_1465-1

또한 로비라운지에는 저녁 9시 부터 로비라운지 중앙에 있는 화로에서 데운 와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IMG_1467

날씨가 춥지 않은 날씨라면 후루오카 료칸의 운치있는 정원에서 밤바다를 즐길 수 있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IMG_1434

위사진의 개는 이름이 '모코'로 후루오카 료칸의 마스코트라 합니다. 사람들과 친숙해서 그런지 쉽게 사람의 손길을 받아드립니다. 1층 로비에서 손님들과 기념사진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IMG_1459

저녁 온천을 마치고 룸에 들어와서 보니 이불이 깔려 있었습니다. 이 곳 후루오카 료칸의 화실은 종업원이 손님이 방을 비운 틈을 이용해서 이부자리를 펴줍니다. 이부자리를 펴는 시간은 사전에 협의를 합니다.

이불이 무겁게 보이나 오리털로 되어 있는지 상당히 가벼웠습니다. 이날 많이 돌아다닌 탓도 있지만 이부자리가 편해 꽤 숙면을 취한 것 같습니다.

여행 TIP

▷주소 : 289-3 Kojohama, Shiraoi, Shiraoi District, Hokkaido Prefecture 059-0641 일본
▷ 전화번호: +81 144-87-6111
 


홋카이도 후루카와(海の別邸 ふる川) 료칸 위치도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