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맛집] 최정희 낙지마당, 매콤한 낙지볶음이 유명한 집

by 드래곤포토 2015. 4. 13.
반응형

 낙지볶음이 유명한 안산 최정희낙지마당

안산의 지인소개로 알게된 낙지요리전문점을 소개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낙지를 좋아하지만 수입산 낙지는 얼렸다 녹여서 그런지 맛있다 생각된 적이 없었습니다.

아무튼 낙지볶음을 먹고 이거 산낙지로 만드는 거 아닌가 하고 오히려 의심이 들 정도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낙지마당



1층 실내는 전부 좌식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20평 정도의 규모인 것 같았습니다. 2층도 있다고하나 올라가 보질 못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계란찜, 시원한동치미와 기본반찬이 나오는데 아무래도 낙지볶음이 맵다보니 매운맛을 상쇄시킬 수 있는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낙지볶음이나오면 낙지를 잘라 먹을 수 있도록 집게와 가위를 줍니다.  



시원한동치미는 덜어먹을 수 있도록 별도의 공기와 국자를 줍니다.  



밥은 비벼먹을 수 있도록 큰 사발에 맨밥이 부어져 나옵니다.  



낙지볶음은 마치 산낙지를 볶아놓은 것 같아 산낙지라 해도 믿을 것 같았습니다.  



계란찜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낙지볶음에 매우맛을 상쇄시키는 역활을 합니다.  



반찬은 단순합니다. 깍두기와 콩나물...  



싱싱한 낙지여서 그런지 몰라도 마치 산낙지를 자르는 듯 합니다.  



별도의 공기에 밥이 당겨져 나오는데 거기에 낙지볶음과 콩나물 등을 적당히 섞어 비벼먹으면 됩니다.  





 

원래 김가루는 매운것을 잘 못먹는 아이들을 위하여 준비된 것인데 김가루를 달라고 하면 별도로 갖다 줍니다. 김가루와 콩나물, 그리고 낙지볶음을 잘 섞어 먹으면 됩니다.  


 메뉴



음식점 앞에는 조그만 테라스가 있어 여기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커피는 자판기도 있지만 직접 타먹을 수있는 커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낙지요리의 경우 산낙지가 아니면 맛이 그다지 없다고 생각되는데 이집은 산낙지가 아니지만 싱싱한 낙지를 써서 그런지 낙지의 맛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맛이 괜찮은 집입니다. 얼큰한 것 좋아하시는 분 들께서는 안산에 가신다면 낙지마당을 들러보셔도 후회는 없을 듯 합니다.

여행 TIP

▷소재지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682-7
▷전화 : 031-413-8465
 


 안산 최정희낙지마당 위치도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