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맛도 풍경도 함께하는 산토리니 레스토랑

by 드래곤포토 2020. 11. 19.
반응형

맛도 풍경도 함께하는 춘천 산토리니 이탈리안 레스토랑



모처럼 결혼기념일을 맞아 춘천에 있는 산토리니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찾았습니다. 강원도 춘천 산토리니는 카페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만 레스토랑도 운영하고 있어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IMG_4745

 

산토리니 건물 1층은 카페, 2층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3층은 팬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층 팬션은 코로나 19로 인해 현재는 휴업중이라고 합니다. 모처럼 어부인과 함께 식사한 산토리니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IMG_4749P

1층 입구에서 오른쪽은 카페, 왼쪽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가는 길로 계단이 있습니다.

 


IMG_4756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오르는 계단에는 유럽풍의 그림과 조각상을 볼 수가 있어 이곳이 양식집의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IMG_4719

2층 식당홀은 창가쪽과 안쪽으로 테이블이 놓여 있었고 안쪽으로 룸도 있었습니다.

 


IMG_4728P

산토리니 레스토랑 음식은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손수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음식이라고 합니다. 산토리니 레스토랑의 메뉴는 스테이크, 리조토 , 파스타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만 제가 시킨 메뉴가 코스요리라 호주산 메인 스테이크가 주메뉴인 코스 1을 소개합니다.

 


IMG_4723P

창가쪽으로는 산토리니의 상징인 소원탑이 내려다 보입니다. 창가쪽은 바깥 풍경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어 아무래도 창가쪽으로 먼저 자리를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식당에 입장한 시간이 11시 반 정도로 12시가 좀 지나자 창가쪽 자리는 다 찬 것으로 기억합니다.

 


IMG_4743

테이블에는 개인접시와 포크, 나이프, 스푼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IMG_4768


IMG_4773

식전빵은 모두 종류가 다르고 함께 나온 올리유와 발사믹소스를 찍어 먹게되며 바싹바싹하여 식감이 더욱 좋았습니다.

 


IMG_4779

식전빵과 함께 스프가 나왔습니다. 식전빵은 4조각이 나오는데 종류가 다다르고 바싹바싹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스프는 양송이 스프로 이 또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IMG_4784

이어 전채요리가 나옵니다. 전채요리는 연어, 새우, 양배추, 메론 등으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IMG_4791

다음은 샐러드가 나옵니다. 상추 종류와 방울토마토, 귤 등이 함께 나옵니다. 상큼한 소스에 땅콩의 고소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IMG_4793

메인요리는 호주산 메인 스테이크입니다. 단호박과 함께 나온 스테이크는 생각외로 연하고 부드러웠으며 맛이 괜찮았습니다.

 


IMG_4823

메인요리가 끝나면 후식이 나오는데 후식은 커피, 홍차, 오렌지쥬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식탁에서 후식을 마실수 있지만 1층 정원으로 나가서 먹겠다고 하면 테이크아웃잔에 담아줍니다. 산토리니는 카페로 잘알려져 있는 곳으로 야외정원에서 차를 즐기며 멀리보이는 춘천시내를 내려다 보며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IMG_4827P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넓은 정원에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도 춘천 산토리니에서의 즐거움입니다. 춘천여행시 데이트 코스로도 가볼만한 곳입니다. 꼭 식사를 하지 않더라도 카페를 이용하면 1층 정원에서 차를 마시며 자연을 느끼며 잠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여행 TIP▷소재지 :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97
▷전화 : 033-242-3010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