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LA 레돈도 비치(Redondo beach)의 '해변횟집(Crab House)'

by 드래곤포토 2013. 7. 2.
반응형

 

LA 레돈도 비치(Redondo beach)의 해변횟집(Crab House)

산타모니카 비치에서 약 한 시간 정도 차를 타고가니 레돈도 비치(Redondo beach)가 나옵니다. 한인들 사이에는 무척 유명한 곳으로 한국에서 오는 손님들은 접대하는 장소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에게는 오늘이 공식행사 마지막날이라 내일이면 한국으로 떠나는 친구들이 있어 송별장소이기도 했습니다.

이곳엔 특히 게 요리가 유명합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횟집이 2곳이 있다고 하는데 그 중 해변횟집(Crab house)을 소개합 니다.

IMG_4858P Redondo Beach

레돈도비치는 일년내내 오픈되어 있으며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리합니다. 가로등 불빛을 따라 물 위의 데크를 를 거닐어도 좋고,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유명 레스토랑, 쇼핑센터 등이 들어서있습니다.

이 곳은 태평양으로 지는 황홀한 일몰에 젖어 볼 수 있는 명소이기도 하지만 일행과 약속이 되어있어 일몰감상을 할 시간은 없었습니다.

IMG_4859
IMG_4863 해변횟집(Crab house)
DSC00944P 해변횟집 내부

식당내부에는 동양인들이 대부분으로 한국인들로 생각됩니다만 서양인들은 드물게 있었습니다.

DSC00950 사시미
DSC00968P 멍게
DSC00964 산 게(live Dungeness Crab)

아무래도 한국에선 먹기 힘든 것이 대형 게가 아닌 가 싶습니다. 여기 메뉴이름은 산 게(live Dungeness Crab) 입니다만 살아있는 게를 쪄서 나오는 게찜입니다.

한국 사람들은 게딱지를 좋아하는데 이곳 게딱지는 너무 짜다는 생각이 들어 저는 먹다가 말았습니다.

DSC00972P

게가 대형게라서 그런지 껍데기가 두꺼워 나무망치로 게껍질을 부수어 먹습니다. 한국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게 아니라서 말그대로 게걸스럽게 먹었습니다. 게를 먹을때는 아무래도 주변이 지저분해져서 식당에서는 종이로 된 앞치마와 내프킨을 충분히 줍니다.

DSC00949 메뉴

메뉴에서 위에 몇가지는 아마도 시세가 자주 바뀌어서 그런지 가격표시가 없었지만 카운터의 메뉴에는 가격이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무게(파운드)당 산 게 $15.99, 산 랍스터 $20.99, 산 새우 $34.99, 게다리 $18.99, 왕게다리 $34.99 입니다.

DSC00994 한국횟집(Pacific Fish)

해변횟집 이웃에 한국횟집(Pacific Fish)이 있는데 여기도 유명한 집으로 사진에서 보듯 늦은시간인데도 사 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DSC01023

식사를 마치고 레돈도비치의 부두를 둘러보았는데 주변엔 낚시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낚시대로 고기만 잡는 게 아니라 게들을 잡고 있다고 합니다. 시간이 없어 확인은 못했지만 레돈도 해변에는 게들이 많이 잡힌다고 합니다.

LA에 가시면 Redondo Beach에 있는 한국식당에 들러서 게요리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무게를 달아 팔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알 수 없으나 참고로 게한마리가 보통 30불 좀 넘는 것 같습니다.

여행 TIP

소재지 : 100 Fisherman's Wharf #F, Redondo Beach, CA 90227 해변횟집(Crab house)
전화 : 310-376-2244

Redondo beach Map

지도를 보면 식당, 상가등이 백사장위에 데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왼쪽에서 주로 낚시를 하거나 일몰감상을 할 수 있도록 벤치가 놓여져 있습니다.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