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강원도, 2019 GTI 국제 무역·투자박람회 개최

by 드래곤포토 2019. 9. 29.
반응형

 

2019 GTI국제 무역·투자박람회가 강원도 원주시에서 2019. 10. 17.(목) ~ 10. 20.(일)까지 4일간 개최됩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는 정부의 신북방정책에 부응하여 GTI 회원국이 주축이 되어 동북아 지역 기업의 기술과 제품을 널리 알리는 홍보 마케팅의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외 유력바이어 및 소비자들에게는 동북아 지역 우수기업들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동북아지역의 대표 박람회입니다.



GTI(Greater Tumen Initiative : 광역두만강개발계획)는 두만강 유역을 중심으로 한 동북아지역의 경제발전을 목적으로 추진하는 다자간 경제협력 사업입니다.



강원도가 주최하는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는 한국, 중국, 러시아, 몽고와 같은 GTI회원국 및 일본을 포함한 동북아지역 간 무역ㆍ투자, 교통 인프라 건설 촉진을 위한 행사입니다.

올해 행사에서는 국내외 400여개 기업이 참가, 바이오·의료기기 및 화장품 관련 제품을 선보이게됩니다.



2019 GTI국제 무역·투자박람회는 ㅇ 의료기기 전시회 ㅇ 마을박람회 ㅇ 원주시관 ㅇ 원주 3야시장 ㅇ 다문화 공감부스 등으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강원도의 영문 Gangwon의 첫글자 "G"와 GTI의 "G"를 모티브로 하여 상단의 붉은색 지도는 동해의 떠오르는 태양 안에 GTI 협력국가가 포함된 아시아 지역을 형상화 하였고, 하단의 파란 물결은 동해바다의 파도를, 가운데 화살표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형상화 하였습니다.



강원도는 관련제품을 가상공간에서 구현하고 행사 이후에도 기업들 매출을 지속적으로 증대될 수 있게 지원할 예정으로, 참가 기업 부스 하나하나를 3D 기법으로 촬영하고 박람회가 끝나면 내년도 행사가 열리기 전까지 가상공간에서 VR 박람회를 1년 간 운영할 계획이라 합니다.

 

강원도는 원주시와 공조해 GTI박람회를 통해 관광산업, 전통시장화, 강원 상품권 및 원주사랑 상품권 이용 활성화 등 지역경제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발굴, 추진해 나간다고 합니다..

 

☞ 행사안내▷개최장소 : 강원 원주시 단구로 170 원주 따뚜공연장
▷문의전화 : 033-249-2949 (강원도청 중국통상과)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