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강원 산나물 팔아주기 특판행사 안내

by 드래곤포토 2020. 4. 23.
반응형

강원 산나물 팔아주기 특판행사

강원도는 '산나물 팔아주기 특판행사'를 4.18부터 5.3까지 춘천, 평창, 고성 등 3개 지역과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원도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임업인을 돕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자 기존의 '강원 산나물 어울림 한마당'행사를 대신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 특판행사로 바꿔 추진하고 있습니다.

■ 강원 산나물 오프라인 특판행사(드라이스 스루)

춘천베어스호텔 주차장과 평창휴게소 하행선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판매를 진행합니다.



산나물 팔아주기 특판행사를 통해 두릅, 엄나무순, 산마늘, 취나물, 곰취 등 각종 산나물과 장아찌류 등 총 30t 물량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네이버 스토어와 강원진품센터를 통해 진행하는 온라인 판매는 신선도 유지를 위해 곰취, 산마늘, 장아찌류 등 3개 품목을 제공합니다.



고성 대명리조트,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 춘천 MS마트에서는 현장 특판 행사를 진행하며 강원도와 산림조합은 포장재 비용, 카드 수수료, 택배비 등을 지원합니다.

드라이브스루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공기정화용 화분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춘천 MS마트의 드라이브 스루 진행도입니다. 구입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강원산나물 온라인 특판행사

온라인 특판행사는 아스파라거스, 곰취, 산마늘 3품목을 오전 10시부터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는 5월31일까지 매주 월, 목요일에 곰취와 산마늘은 소진시까지 판매를 합니다.



구매를 위해서는 강원도 농수특산물진품센터 http://m.jinpoomshop.kr 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강원도에서는 코로나 19 바이러스 극복 및 임가 경제 활성화와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업인에 대한 실질적 소득보전을 위해 2020년 4월 18일부터 5월 3일까지 강원지역 3개소 (춘천, 평창, 고성)에서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 및 온라인 특판 행사를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행사를 통해 신선한 강원도 명품채소 구매를 통해 피로회복은 물론 코로나19를 극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강원도청 공식 페이스북에 가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facebook.com/gwdoraeyo

☞ 온라인 구입처
▷ 홈페이지 : http://m.jinpoomshop.kr 강원도 농수특산물진품센터
▷ 전화 : 033-338-8933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