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기장가볼만한곳] 죽성성당, 드라마세트장

by 드래곤포토 2022. 8. 4.
반응형

SBS 미니시리즈 드라마, '드림'의 세트장, 죽성성당

부산 기장군 죽성리에 위치한 죽성성당은 실제 성당은 아니라 2009년 방영된 SBS 드라마 ‘드림’ 촬영을 위해 지어진 드라마 세트장입니다. 과거 드라마세트장이었던 기장군의 죽성성당 여행객들의 인기 여행코스가 되었습니다.

주차장 건너편 바닷가 쪽에서 본 죽성성당의 모습입니다. 빨간첨탑 지붕에 뒤편에 있는 등대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죽성성당은 인근 주차장에서 약 50m거리에 있습니다.

죽성성당 정면에서 보면 죽성드림세트장이라는 간판이 놓여져 있으며 아담한 크기의 성당은 시선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죽성성당 우측에 전망테크가 있습니다. 이곳에 레드카펫이 깔린 커다란 액자 프레임이 포토존입니다.

입구쪽에는 죽성 드림 촬영지임을 알리는 포토존이 있어 이곳은 기념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죽성성당은 중세시대의 어느 바닷가 마을같은 풍경으로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습니다. 바위 위로 부서지는 하얀 파도는 성당과 어울려 이곳을 찾는 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습니다.

성당 내부는 갤러리로 운영되고 있지만 전시일정이 있는 경우 내부를 들어가 볼 수 있지만 제가 간날은 입장을 할 수 없었습니다.

죽성성당 입구는 마치 액자의 프레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풍경이라 대기줄이 생길정도로 인기있는 포토존입니다.

작은 어촌마을에 위치한 죽성성당은 주변 푸른바다와 어울려 남다른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조명이 있어 멋진 야경모습도 볼 수 있다하니 저녁에 가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죽성성당을 떠나기전 모습인데요. 여전히 성당입구의 포토존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는 모습이 끊이질 않네요

☞ 여행 TIP
▷소재지 :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134-7
▷개장시간 : 연중무휴
▷주차비 : 없음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