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스마트폰 평가 이벤트

by 드래곤포토 2013. 6. 10.
반응형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스마트폰 평가 이벤트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노대래)는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자동차 블랙박스, 놀이공원에 이어 올해 세번째 스마트컨슈머의 '소비자 톡톡' 평가 품목으로 스마트폰을 선정하고 '13. 6. 7.(금)부터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 (http://www.smartconsumer.go.kr)를 통해 소비자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20130608HPMAIN1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

소비자 톡톡이란 '스마트컨슈머' 소비자 종합 포털에서 소비자가 자신의 구매경험에 비춰 직접 제품에 대한 품질, 가격, A/S 등 평가요소별로 평가하고 평가정보를 공유하도록 한 소비자 제품평가 코너입니다.

스마트폰 평가대상은 '갤럭시 S4', '베가 아이언', '아이폰 5', '옵티머스 G 프로' 등 최근 출시된 모델을 비롯하여 시중에서 유통·판매되고 있는 LTE 및 3G용 제품으로 총103종이 평가 대상입니다.

20130608HPSUB21 소비자 평가화면

평가방법은 소비자 누구나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의 ‘소비자 톡톡’코너에서 구입경험이 있는 스마트폰을 선 택한 후 평가요소별로 온라인상에서 직접 평가(별점평점 및 평가의견 게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평가요소는 성능, 외관 디자인, 사용 편의성, 가격, A/S 등 5개 항목입니다.

스마트폰 평가 이벤트는 소비자의 생생한 평가를 통해 평가정보를 공유하고 소비자 피해사례와 전문가 구매가 이드도 함께 제공함으로 써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을 선택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20130608HPSUB31 평가항목(예)

이벤트 기간(2013.6.7~9.30)중에는 평가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니벨로 자전거, DSLR 카메라, 온누리 상품권(2만원, 20명)을 지급할 예정이라 합니다.

'13.9월말까지 진행되는 스마트폰 소비자 평가 참여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에 대한 평가도 해보시고 행운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한국소비자원에서는 스마트컨슈머의 소비자 톡톡 코너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품목에 대한 소비자 평가 를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소비자에 의한 상시적인 제품 및 정보 공유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입니다.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 http://www.smartconsumer.go.kr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