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한국소비자원 '워터파크 소비자 평가 실시' 이벤트

by 드래곤포토 2013. 6. 30.
반응형

'17개 워터파크 소비자 평가 실시' 이벤트

공정거래위원회는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소비자 톡톡’ 평가품목으로 여름철에 소비자가 주로 찾는 물놀이 시설인 워터파크를 선정하고, '13. 6. 28.(금)부터 스마트컨슈머(http://www.smartconsumer.go.kr) 홈페이지를 통해 '13.9.30까지 소비자 평가를 시작합니다.

'소비자톡톡'이란 ‘스마트컨슈머’ 소비자 종합 포털에서 소비자가 자신의 구매 또는 이용경험에 비춰 직접 제품 등에 대 한 품질, 가격, A/S 등 평가요소별로 평가하고 평가정보를 공유하는 소비자 제품평가 코너입니다.

평가대상

평가대상은 종합유원시설업으로 등록된 국내 17개 워터파크로 최근 1년이내 워터파크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 라면 평가가 가능합니다.


 

평가요소

워터파크에 대한 평가 요소는 물놀이 시설, 편의성, 가격 및 운영관리 등 4개 항목이며 추천 여부 및 기타 의 견도 게재하여 평가할 수 있습니다.

  평가참여

소비자 누구나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의 ‘소비자 톡톡’코너에서 이용 경험이 있는 워터파크를 선택하고 평 가요소별로 온라인상에서 직접 평가(별점평점 및 평가의견 게재)할 수 있습니다.

 

평가결과공개

워터파크별 평가결과(평점 및 평가의견)는 평가대상별로 평가 참여인원이 10명 이상인 경우에 한해 스마트컨 슈머 홈페이지 및 전용 앱(App)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합니다.

평가참여이벤트

이벤트 기간('13.6.28~9.30)에 참여하신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 울크라북(1명), DSLR카메라(1명), 온누리상품권 2만원(20명)을 지급합니다.

금년 여름 워터파크 이용을 계획하신분은 한국소비자원의 스마트 컨슈머 홈페이지를 참조하시어 직접평가도 하시고 경품도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면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됩니다.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 http://www.smartconsumer.go.kr

한국소비자보호원에서는 스마트컨슈머의‘소비자 톡톡’ 코너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품목에 대한 소비자 평가를 지 속적으로 확대하여 소비자에 의한 상시적인 제품정보 공유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입니다.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