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라스베가스 Le Reve Show(르레브쑈)

by 드래곤포토 2013. 8. 9.
반응형

라스베가스 Wynn호텔의 Le Reve Show(르레브쑈)

라스베가스에 도착하여 제일먼저 구경한 것이 WYNN HOTEL의 LE REVE SHOW입니다. 사실 저는 라스베가스가 두번째 방문이고 첫번째 방문에서 본 쑈는 요금만 비쌋지 별 감흥이 없어 당초 계획잡을땐 일체의 쑈는 보지 않고 시내관광중심으로 계획하였으나 여행사에서 옵션으로 제시한 쑈가 예전것과 다른 것 같고 같이 간 친구가 있어 일단은 쑈를 관람하기로 하였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 유명한 3대쑈가 Le Reve Show(르레브 쑈), KA Show(카 쑈), O Show(오 쑈)라 합니다. 당초 계획은 첫날 Le Reve Show, 둘째날 KA Show를 보기로 하였으나 제가 간날인 첫날은 미독립기념일로 그다음날공연은 휴무로 KA show는 보질 못했습니다. 그덕에 다음날 저녁은 라스베가스를 쏘다니는 기회도 얻었습니다.

DSC01104P

WYNN 호텔 복도 모습입니다. 호텔로비 카페트도 멋지네요. 호텔수영장에서 나왔는지 복도에 노출이 심한 외국여자분들이 지나다녀 남자들 입벌어지게 만들더군요. 우리나라 아줌마들 이 신기하고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쳐다보고있습니다.

DSC01098 WYNN HOTEL 내부에 있는 WYNN THEATER
DSC01100 TULIPS

윈호텔 극장앞에는 튜울립이라는 작품이 놓여져 눈길을 끕니다. 재료는 칼러코팅한 스텐레스로 JEFF KOONS라는 미국인이 만든작품입니다.

DSC01105 관람표
DSC01106 윈 극장입구

Le Reve는 프랑스어로 꿈이라는 뜻입니다. 이쑈의 테마가 초현실적이고 어두운 잠재의식의 세계로 들어가는 깨지 않는 꿈을 말합니다. 다소 추상적이기는 하지만 이쑈의 컨셉은 유명한 추상화가 피카소가 1932년에 그린 Le Reve라 는 그림에서 영감을 받은 것입니다.

IMG_4976 공연전 극장내부모습

공연중에는 촬영을 금한다는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공연전 모습과 공연후의 모습만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 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티켓을 보니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으면 촬영가능 합니다.(non flash photography permitted) 참고하세요 ^^

IMG_4975 쑈공연전 극장내부모습

우선 Le Reve쑈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수중곡예쑈로 무대는 수중무대장치로 되어 있습니다. 쑈의 시작은 빨간드레스를 입은 여자가 잠에 드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관객들을 그녀와 같이 아름다운 꿈속으로 데려간다는 컨셉입니다. 그러나 쑈는 시종일관 역동적인 곡예와 움직임, 그리고 엄청난 수중무대장치로 인하여 스토리나 컨셉은 의미 가 없습니다.

DSC01118

쑈는 극장 중앙에 있는 수중무대장치를 중심으로 물 안과 밖, 공중에서 벌어집니다. Le Reve는 극장이 설비 에도 최신기술의 특수효과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극장에는 3개의 거대한 시계가 벽면에 설치되어 있는데 이 곳에는 쑈의 사운드를 책임지는 라이브밴드가 숨어 있습니다.

DSC01120

극장의 천장을 둘러싸고 있는 디지털 스크린은 창문, 비, 지나가는 구름, 날아다니는 새들 같은 효과를 보여 주기 때문에 쑈의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해줍니다.

DSC01121

무대의 마지막은 천장에 대형 꽃이 장식되어 환상적인 무대로 마무리 합니다.

DSC01126

마지막에 출연진이 모두나와 무대인사를 합니다.

DSC01131

제가 느끼기엔 Le Reve Show는 한편의 SF 판타지 영화를 본 느낌이라 할까요 ? 마치 꿈에서만 볼 수 있는 비현실적인 쑈인것 같습니다. 수중무대을 이용해서 하늘을 날아 오르내리고 물속으로 뛰어들고 다이나믹한 판타지 세상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제한된 공간안에서 다이나믹한 쑈를 보여주는 것도 대단한 일인 것 같습 니다.

Le Reve at the Wynn Las Vegas 공연 동영상

여행 TIP

극장소재지 : Wynn Las Vagas 호텔, 3131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미국
전화 : +1 702-770-7000
관람료 : $180
 

라스베가스 Wynn호텔 위치도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