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동계올림픽 1주년, '어게인평창'

by 드래곤포토 2019. 1. 21.
반응형

 ■ 동계올림픽 1주년 '어게인평창', 2.7(목)~17(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1주년을 기념하는 '어게인 평창(Again PyeongChang)' 행사가 다음 달 7일부터 17일까지 강원도 전역에서 축제로 재현됩니다.


IMG_4054

강원도는 이번 행사의 슬로건을 '하나 된 열정, 평화와 번영으로'라고 정하고 메인 행사로 9일 오후 평창올림픽스타디움에서 기념식을 갖고 이어서 같은 날 저녁 강릉 아이스아레나에서 문화예술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팬사인회를 개최합니다.


IMG_4406

또 강릉과 평창, 철원과 고성 등을 중심으로 평화포럼과 피스콘서트 등을 여는 '평화주간'을 운영하고 춘천 등 각 시군 별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IMG_4087

또한 Again 평창에서는 ‘남북공동행사’가 예정돼 있습니다. 남북공동행사의 내용으로는 ‘남북태권도시범단 합동공연’과 남북여자아이스하키 단일팀 구성을 통한 ‘국제 여자아이스하키 친선대회’ 및 남북아리랑 연주행사가 포함된 ‘피스콘서트’가 있습니다.

현재 북측 태권도시범단과 여자아이스하키선수단 및 아리랑 연주자 초청 건은 개성에 있는 남북공동연락사무소를 통해 북측에 전달된 상태로서 북한당국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 합니다.


IMG_4354

올림픽과 패럴림픽 1주년을 맞아 문화올림픽의 유산인 각종 문화예술행사가 강원도 전역과 서울 등지에서 펼쳐진다고 하니 1년전의 열기를 다시한 번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IMG_3889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페럴림픽대회 1주년 기념행사의 세부일정은 '어게인평창 공식홈페이지'에 상세히 게시되어 있습니다.

☞ 어게인평창 공식홈페이지 : http://again2018.kr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