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메라가방, 뱅가드코리아 VEO GO 46M 사용기

by 드래곤포토 2020. 2. 13.
반응형

 카메라 백팩, 뱅가드코리아 VEO GO 46M 사용기

사진을 찍으신다면 카메라 백팩은 필수 인데요, 가볍게 당일여행이나 근거리 촬영이 있을 경우 사용이 편리한 뱅가드코리아 VEO GO 46M 백팩을 소개합니다.


IMG_2442P

뱅가드코리아 VEO GO 46M 백팩은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사용기를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우선 택배로 받은 VEO GO 46M은 외관이 카메라가방 답지 않게 디자인이 멋지다는 생각이었습니다.

뱅가드코리아 VEO GO 46M 백팩 뒷면을 보니 곡선 어깨끈과 백팩 착용후 통풍을 고려하여 메시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백팩의 등쪽에는 벨트가 있는데 여행시 캐리어에 부착할 수 있도록 고려되어 있었습니다.


IMG_2546P

백팩의 상단부를 열어보면 레인커버가 들어 있습니다. 비가 오는 경우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IMG_2477P

백팩 위 덮개를 열면 가방을 전체 열지않고도 위에서 간단한 액세서리도 꺼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엑세서리 등이 빠지지 않도록 잠금장치까지 되어 있습니다.


IMG_2551P

백팩 옆은 미니삼각대나 생수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커버 안쪽으로 작거나 얇은 물건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습니다.


IMG_2481P

VEO GO 46M 백팩은 등쪽으로 열게 되어 있습니다. 가방을 열어보니 메인카메라 1개 그리고 렌즈 등을 넣을 수 있도록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IMG_2486P

커버 안쪽으로는 15인치 노트북이나 테블릿 등을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IMG_2455P

카메라를 넣어보니 가운데 검은끈이 있어 카메라가 빠져 나올 수 없도록 하는 역활을 합니다. 안전하게 카메라를 보호할 수 있도록 고려된 점이 좋았습니다.


IMG_2570

제가 사용하는 24-70mm이 부착된 5D마크2를 넣어 보았는데 가운데가 꽉찹니다. VEO GO 46M 백팩은 렌즈가 장착된 2대의 미러리스 카메라를 기준으로 하여 만들어진 것이라 DSLR사용시 렌즈 1개정도 추가로 가지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왼쪽에는 미러리스 카메라를 추가로 넣어보았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디바이더라 공간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어 다양한 엑세서리도 추가로 넣을 수 있습니다.


IMG_2574

야외에서 장착모습입니다. 가방이 작고 귀여워 여성분들이 쓰기에는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왼쪽에는 생수를 오른쪽에는 소형 삼각대를 장착을 해보았습니다.


IMG_2577P

백팩의 양옆은 작은 삼각대나 물병을 넣을 수있는 포켓이 있습니다.


IMG_2592

뱅가드코리아 VEO GO 46M 백팩은 렌즈가 장착된 2대의 미러리스 카메라와 2~3개의 추가렌즈, 플래시, 액세서리, 15인치 노트북, 그리고 삼각대를 수납할 수 있는 슬림한 백팩입니다. 소형드론이나 소형 짐벌도 수납가능한 백팩입니다.


IMG_2594

뱅가드코리아 VEO GO 46M 백팩은 캐주얼하고 슬림해 보여 가볍게 당일 여행 또는 촬영시 가지고 다니기에 좋은 백팩입니다. 화면속 색상은 브라운으로 색상은 블랙, 브라운(카키그린) 2종류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VEO GO 46M 백팩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뱅가드코리아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뱅가드코리아 VEO GO 46M 사용기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