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 송도 호텔, 송도해수욕장의 멋진뷰를 볼 수 있는 숙소

by 드래곤포토 2021. 4. 30.
반응형

부산 송도해수욕장의 멋진뷰를 볼 수 있는 숙소,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 호텔

부산1박2일 여행 숙소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을 예약했습니다.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은 베스트웨스턴플러스 체인호텔로 송도해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9.12월에 오픈한 호텔로 시설은 깨끗한 호텔입니다.

호텔 1층은 스타벅스매장과 엘리베이터만 운행되고 있으며 호텔 체크인아웃은 3층에서 이루어집니다. 주차는 지하층에 마련되어 있으나 지하에서 주차타워를 이용하는 거라 협소하다는 생각이며 1박당 3천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욕실은 샤워시설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세면대, 변기, 샤워실 공간이 유리문으로 불리되어 있습니다. 비누, 빗, 헤어캡 등이 제공됩니다. 샤워기에는 바디워시 로션, 샴푸, 린스 등이 놓여있었습니다.

제가 있었던 방은 12층으로 싱글사이즈 트윈베드로 구성된 방으로 43인치 TV, 세면대 분리형샤워시설, 비데, 전기포트 등이 있었습니다. 커피와 생수 2병이 제공되었습니다. 1회용 치약치솔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슬리퍼는 제공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조식뷔페는 제공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투숙기간동안 객실카드키를 제시하면 송도 해상케이블카 이용금액을 2천원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이걸 모르고 송도 해상케이블카를 이용했습니다.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에서는 부산송도해수욕장의 전경이 내려다보입니다.

동쪽으로는 송도 구름산책로가 보입니다.

호텔 바로 아래 모습입니다.

서쪽으로는 송도오션파크 및 오토갬핑장이 내려다 보입니다.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은 새로생긴 호텔이라 시설은 아직 깨끗합니다. 호텔에서 내려다 보는 부산 송도해수욕장의 풍경도 멋진 호텔입니다.

☞ 여행 TIP
▷소재지 : 부산 서구 송도해변로 97
▷전화 : 051-977-8888
▷운영시간 :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11시
▷홈페이지 : http://bwplusbusan.com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