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리스, 2021 정선아리랑 웰니스 힐링투어 체험

by 드래곤포토 2021. 12. 15.
반응형

[정선 숙박]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리스, 2021 정선아리랑 웰니스 힐링투어 체험

2021 정선아리랑 웰니스 힐링투어시 이용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리스 소개와 체험프로그램 등을 소개합니다.

파크로쉬(PARK ROCHE) 리조트앤웰니스는 정선 알파인 경기장 아래 정선군 숙암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ROCHE는 바위를 뜻하는 프랑스어입니다.

파크로쉬리조트엔웰니스 뒤쪽으로는 가리왕산으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열린 정선알파인스키장이었습니다.

파크로쉬리조트앤웰리스 앞쪽에는 왼쪽에 파인포레스트 정선알파인리조트가 있고 오른쪽에 무슨 경기장인가 했습니다만 가운데 물이 고여 있는 것으로 보아 저수지로 보이는 곳이 있습니다.

로비에는 파크로쉬 로비에는 산, 자작나무, 나뭇잎, 바위, 돌 등 정선의 자연을 섬세하고 감각적인 색채와 패턴으로 표현한 영국 출신의 리차드 우즈(Richard Woods) 의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묵은 방은 숙암 트윈으로 55인치 TV가 설치 되어 있었습니다.

룸에는 생수 2병, 전자레인지, 소형냉장고, 전기주전자, 티, 슬리퍼, 가운 등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샤워장과 화장실은 바로 옆에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치솔, 치약, 헤어드라이어 등은 없었습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에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중 요가체험을 하였습니다. 요가체험은 스트레칭 위주로 진행되었으며 누워 명상을 하는시간도 가졌습니다. 스트레칭을 통해서 몸의 휴식과 건강을, 명상을 통해서 올해의 잡념과 걱정들을 비워내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층에 파크키친이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저녁으로 갈비탕을 먹었으며 아침 조식은 뷔페로 했습니다.

아침 조식 뷔페는 서양식으로 다양한 음식이 있어 골라 먹을 수 있었습니다

'21.12.7 저녁에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에서 2021 정선아리랑 웰리스 힐링투어 2회차 공연이 있었습니다. 공연에는 국악그룹 자락과 정선아리랑예술단이 참가하여 다양한 정선아리랑을 들려주었습니다.

☞ 여행 TIP

▷소재지 :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대표전화 : 033-560-1111
▷홈페이지 : http://www.park-roche.com/kr/index.html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