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속초가볼만한 곳] 2022 속초 청초누리 봄빛정원 야경

by 드래곤포토 2022. 4. 25.
반응형

2022 속초 청초누리 봄빛정원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도심 속 아름다운 청초호에서 펼쳐지는 빛과 함께하는 "청초누리 봄빛 정원"은 시민 및 관광객에게 코로나 19로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치유하는 "힐링정원"입니다.

청초누리 봄빛 정원은 4월8일부터 5월8일까지 오후 7시 부터 오전 6시까지 청초호유원지에서 운영되며 미디어아트 및 빛의 산책로, 빛조형물, 포토존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속초시에서는 '사계절 꽃으로 덮인 속초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청초호유원지 일원에 3월 중순부터 튤립 7만 본을 식재 하여 속초 봄빛 축제인 '2022 청초누리 봄빛정원'과 함께 봄꽃 화단을 추진하여 코로나의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있습니다.

속초에 도착해서 청초호수물회에서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찾았다가 청초호유원지에 들렀습니다. 청초호유원지에는 형형색색의 튤립이 심어져 있어 봄을 느끼게 하였습니다.

청초호유원지에서 봄을 즐기다가 저녁에 청초누리 봄빛정원 행사가 있는 것을 알고 저녁식사후에 다시 이 곳을 찾았습니다. 저녁에 찾았던 청초누리 봄빛정원 야경 모습을 소개합니다. 속초에 가시거든 기회가 되면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 여행 TIP
▷소재지 : 강원도 속초시 엑스포로 140 청초호유원지
▷입장료, 주차비 : 없음
▷전화 : 033-639-2545

입구에서 부터 형형색색의 조형물을 볼 수 있고 빛에 반사된 튤립을 볼 수가 있으며 별과 달 모형이 비치되어 있어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봄빛정원은 다양한 조명으로 화단을 아름답게 하고 있습니다.

버섯모양, 가로등 조명, 풍선모양 조명, 마차모양의 조명이 밤을 밝히고 있습니다.

좌우로 조명들이 마련되어 산책로 걷기가 즐겁습니다.

다양한 야경은 산책하기가 좋습니다.

속초 청초누리 봄빛정원은 청초호 주변이라 건너편 설악대교 쪽 야경도 눈에 들어옵니다.

속초 청초누리 봄빛정원 영상

반응형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