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야경투어

by 드래곤포토 2013. 8. 23.
반응형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프리몬트 스트리트 익스피리언스(Fremont Street Experience) 야경투어

라스베가스의 야경투어는 라스베가스 번화가인 STRIP 거리 중심의 호텔 투어 이외에 라스베가스의 다운타운( 구시가지) 프리몬트 스트리트 익스피리언스(Fremont Street Experience)의 전구쑈가 유명합니다.

프리몬트 거리 체험구역(Fremont Street Experience)은 라스베가스 구시가지에 있는 보행자 전용구간으로 라스베가스를 대 표하는 명소로 프리몬트 스트리트 익스피리언스는 길이 800미터, 높이 20여미터의 아치형 지붕이 씌여져 있는 곳입니다.

IMG_4985 골든너겟호텔과 비니온즈호텔 사이

전구쑈는 다운타운의 골든너겟(GOLDEN NUGGET)호텔, 비니온즈(BINION.S) 호텔, 프레몬트(FREMONT) 호텔, 4 퀸 즈(4 QUEENS)호텔 사이의 천장에 돔모양의 전광판을 구성하여 매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매시간마다 멋진 전구쑈가 펼쳐집니다.

IMG_4983 프레몬트호텔과 4 퀸즈호텔 사이
IMG_4984

공연전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가운데도 사람들이 다양한 거리공연에 시선을 빼았기고 있습니다.

IMG_4991

여기 두 여자분은 팁을 주면 다리를 쭉뻗어 올려 포즈를 잡아 사진을 찍게 해줍니다. 기다리는 동안 팁을 받기위해 볼거리를 만들어주는 사람들이 있어 심심치는 않습니다.

IMG_5005P

공연이 시작되면 우선 천장의 광고화면이 꺼지고 주의의 조명들이 꺼집니다. 그리고 호텔 네거리의 차량 통행도 중지됩니다.

IMG_5008

주위의 모든 조명은 꺼지면 천장에서 멋진 영상과 음악이 5분간 펼쳐집니다.

IMG_5014
IMG_5022P

매시간마다 각각 다른영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IMG_5024
IMG_5037P

공연중에는 많은 사람들이 천장을 보고 본인의 스마트폰에 영상을 담고 있습니다.

IMG_5040
IMG_5041

라스베가스 다운타운에 전구쑈가 시작된 것은 사실 신시가지에 빼앗긴 관광객을 유치하고 구시가지를 살리기 위하여 시작된 것입니다.

그리고 이 구조물 공사를 위해 필립스, 파나소닉 등 전세계 유명회사들이 입찰에 뛰어 들었는데 우리나라 LG가 입찰가를 1달러를 써서 낙찰이 되어 LG가 무상으로 공사하게되었고, 지금까지 전구쑈를 유지보수하고 있습니다. 벽면옆 군데군데 LG마크가 붙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전구쑈 동영상

여행 TIP

소재지 : Fremont Street Experience, Las Vegas, NV 89101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위치도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