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북해도여행 10] 노보리베쓰 후루카와 료칸의 아침식사, 가이세키 요리

by 드래곤포토 2016. 2. 3.
반응형

 

 노보리베쓰 후루카와 료칸의 아침식사, 카이세키 요리

홋카이도 둘째날은 노보리베쓰 후루카와(海の別邸 ふる川) 료칸에서 아침식사를 한후 노보리베쓰역에서 JR열차를 이용 하코다테로 이동했습니다. 여기서는 노보리베쓰 후루카와 료칸의 아침을 소개합니다.  


IMG_1548

이 곳은 아침 바다에 떠오르는 아침일출을 볼 수 있는 곳이라 하는데 아침에 일어나 밖을 내다보니 비바람이 치는 날씨였습니다. 후루카와료칸의 멋진 아침을 기대했는데 소낙비가 유리창을 때리고 있었습니다.

아무튼 아침 식사는 7시30분으로 예약되어 있어 1층 식당으로 내려갔습니다.  


IMG_1514


IMG_1478

어제 저녁과는 달리 영어메뉴는 제공하지 않고 일본어 메뉴만 제공되어 내용을 쉽게 알 수가 없었습니다.  


IMG_1499


IMG_1494P 젓갈과 유부

아침이라 간단하게 나올줄 알았는데 마치 한정식 처럼 상이 푸짐합니다.  


IMG_1495

상을 차리고 나면 마지막으로 밥이 나오는데 솥에다 직접 만든 밥을 줍니다.  


IMG_1504

제일먼저 표고버섯을 구워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무그릇을 열어보니 북해도산 옥수수, 호박, 브로컬리, 양배추 등이 있었습니다.  


IMG_1515P

접시에 생오징어와 버터가 나왔는데 생오징어를 그냥 먹는 줄 알았는데 이것은 버터를 이용하여 불판에 오징어를 구워먹는 것이었습니다.  


IMG_1517P

베이컨도 역시 불판에 구워 먹습니다.  


IMG_1511P

밥은 생계란을 깨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계란죽을 만들어 먹습니다.  


IMG_1520P

식사후에는 1층 로비 라운지에서 요구르트, 과일, 우유, 아이스크림, 커피 등 자유롭게 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IMG_1521


IMG_1522

로비 라운지 유리창 밖은 여전히 비바람이 치고 있었습니다. 바람만 불지 않았어도 정원쪽에 나가고 싶었으나 출입구문이 안열릴 정도로 바람이 불어 라운지 안에서 차를 마시며 밖을 내다 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IMG_1558P

로비에서 후루카와 료칸의 마스코트 '모코'와 기념사진을 찍고나서 후루카와 료칸을 나섰습니다. 후루카와 료칸의 전경을 찍고 싶었지만 비바람이 쳐 어쩔수 없이 테라스아래에서 건물의 옆면만 찍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노보리베쓰 후루카와 료칸은 바다풍경과 함께 온천을 할 수 있는 료칸으로 하루 숙박이었지만 나름대로 편안하게 지낼수 있고 음식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료칸인 것 같습니다. 아쉬움을 가지고 후루카와 료칸에서 제공하는 차를 타고 하코다테로 가기위해 노보리베쓰역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여행 TIP

▷주소 : 289-3 Kojohama, Shiraoi, Shiraoi District, Hokkaido Prefecture 059-0641 일본
▷ 전화번호: +81 144-87-6111


홋카이도 후루카와(海の別邸 ふる川) 료칸 위치도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