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속초호텔추천] 동해의 푸른바다, 일출이 함께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by 드래곤포토 2019. 3. 7.
반응형


정월대보름날 속초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야경(슈퍼문)은 지난번에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동해안 여행시 이용했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실내외 풍경 등을 소개하겠습니다.

■ 은은한 조명의 흑백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외관과 로비

먼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외관과 로비모습을 소개합니다. 소박한 외관에 로비는 은은한 조명의 흑백톤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IMG_2015

속초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설악비치의 외관은 5층규모로 위에서 보면 W자 형태입니다. 건물외관은 화려하지 않지만 지난해 11월에 전 객실을 리모델링하여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좋아진 모습입니다.


IMG_2021P

1층로비에 들어서면 은은한 조명아래 흑백톤으로 고급호텔에 들어서는 기분입니다. 젓갈, 건어물, 오징어, 김 등 강원도 특산물 판매진열대도 있어 지역특산물 홍보도 겸하고 있었습니다.


IMG_2047P

속초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로비에는 특이하게 북카페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휴식을 즐기며 독서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동해의 일출을 볼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스위트룸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객실은 4개의 구조(패밀리A, B, 스위트, 로얄스위트)로 되어 있습니다. 오션뷰의 경우 창문을 열면 푸른 동해와 고운 모래의 백사장이 눈앞에 펼져집니다.


IMG_2029P

제가 있었던 방은 거실1, 방2, 욕실1의 구조인 스위트룸이었습니다. 방 2개중 1개는 더불침대가 있었습니다만 2방 모두 온돌룸으로 된 구조도 있다고 합니다.

테라스와 방의 창문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 해변를 내다보기에 좋았습니다. 주방은 싱크대와 냉장고, 인덕선, 수저, 그릇, 전기밭솥 등 주방용품이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IMG_2040P

욕실은 새로 리뉴얼해서 그런지 깔끔했으며 세면대와 샤워시설은 유리간막이로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라이기, 타올, 욕실화, 비누, 샴푸, 린스가 준비되어 있어 치약치솔만 준비해가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 저녁엔 해수사우나를 이용해서 샤워시설은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IMG_2037

커튼을 걷고 밖을 내다보니 해변의 모습이 환상적이었습니다. 특히 해변에 놓여져 있는 빨간 2층버스와 LOVE 체어가 눈에 띄어 이국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IMG_6261

켄싱턴리조트에서는 룸에서 바로 일출을 볼 수 있어, 테라스에 나오면 완벽한 일출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IMG_2992P

일출시간이 되면 속초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테라스에는 일출을 보러 나오는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IMG_3028C

석초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서쪽은 거대한 설악산의 울산바위가 늠름하게 자리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 미네랄이 풍부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해수사우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해수사우나 오션스파(OCEAN SPA)는 본관건물 1층에서 북쪽으로 이어져 있습니다.


IMG_2017

속초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1층에 해수사우나(OCEAN SPA)가 있습니다. 본관과 사우나는 건물은 내부 통로로 이어져 있습니다. 처음엔 잘몰라 본관건물을 나와 이쪽문으로 들어갔습니다.


IMG_2080P

해수사우나는 몸과 바닷물의 염도차를 이용하여 몸 속의 노폐물을 바깥으로 내보내고 해수의 각종 이로운 미네랄을 몸속으로 흡수한다고 합니다. 또한 해수에 들어있는 미네랄은 지방과 때를 분해하는 효과가 있어 해수목욕후 굳이 비누를 이용할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해수 사우나의 이용시간은 06:00~21:00로 저녁 8시가 입장마감이라 해수사우나를 이용하시려면 저녁을 먹고나서 다소 서둘러야 합니다.

■ 동해바다를 보면서 식사가능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조식뷔페

속초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레스토랑 애슬리(ASHLEY)는 통유리로 일출을 보면서 아메리칸 스타일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IMG_2996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레스토랑 애슬리(ASHLEY)에서 아침 뷔페를 이용했습니다. 오픈 시간이 07시30분으로 12월~1월 중에는 일출을 즐기며 아침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IMG_3010P

아침 뷔페는 빵, 치킨, 계란, 한식, 커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아침을 든든히 먹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바다전망,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해변 포토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가족들과 함께 속초 최고의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IMG_3046C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앞으로 모래사장이 펼쳐져 있는 프라이빗 비치로 가족여행지로 풍경과 환경이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IMG_6323P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해변에 있는 포토존 2층버스와 LOVE체어에서 다양한 모습의 기념사진을 찍는 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켄싱턴을 방문하다면 필수 코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 사계절 즐길 수 잇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야경

설악비치 야경은 지난 포스팅 '정월대보름 속초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https://dragonphoto.tistory.com/1580)'를 보시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주변의 야경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IMG_6129

정월대보름날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해변모습입니다.

■ 속초시내와 가까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인근 먹거리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속초관광시장 등 속초시내와 10여분 거리에 있습니다.


IMG_2607P

저녁 간식으로 낮에 속초관광시장에서 사온 닭강정과 오징어빵 등을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닭강정은 잘알려진 만석닭강정을 구입하였습니다. 참고로 속초사람들은 만석닭강정보다 중앙닭강정과 형제닭강정을 추천하더군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즐기기 TIP

속초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사계절 모두 좋지만, 특히 프라이빗 비치라서 여름에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 해수욕장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를 이용하신다면 아래사항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1. 객실 테라스에서 일출 즐기기
2. 해안 야경즐기기
3. 해변산책로 L.O.V.E체어와 2층버스 데블데커 포토존 이용하기
4. 해수사우나 이용하기
5. 일출을 즐기면서 조식하기(1~2월)

☞ 여행 TIP

▷ 소재지 :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동해대로 4800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 입실시간 : 투숙일 당일 오후 3시 이후
▷ 퇴실시간 : 퇴숙일 당일 오전 11시 이전
▷ 리조트예약전화 : 033-631-7601
▷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홈페이지 : http://www.kensingtonresort.co.kr/resort/index.asp?cate=donghae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