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송도송림공원, 작지만 힐링할 수 있는 곳

by 드래곤포토 2021. 5. 17.
반응형

작은규모이지만 힐링할 수 있는 장소, 부산 송도해수욕장 송림공원

부산 송도구름산책로를 둘러보고 바로 건너편에 있는 송림공원에 올라가 보았습니다.

송림공원에는 사랑의 커플 프로포즈 공간인 '청혼광장'과 선박 모양의 테마 화장실 등 이색시설이 새로 설치되고, 오솔길과 해수욕장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전망대, 남항과 부산항 묘박지의 장엄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정자 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부산 송림공원은 거북섬 연륙교 건너편 송도음악분수 위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송림공원은 송도음악분수 위쪽으로 올라갈 수 있는 데크계단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송림공원 데크계단을 오르면 우측으로 송도해수욕장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송림공원에서는 부산송도해수욕장의 거북섬과 구름산책로 전경을 볼 수가 있습니다.

송림공원은 과거 거북섬과 구름다리로 연결된 추억의 명소로, 중년층과 젊음이 어우러진 테마공간입니다..

송림공원에는 공원속 작은도서관이 있습니다. 작은도서관에는 다양한 도서가 비치되어 있어 책을 읽어본 후 제자리에 놓아두면 됩니다. 운영시간이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안내되어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그런지 문은 잠겨있었습니다.

송림공원 안쪽에는 송림정이라는 정자가 세워져 있습니다. 송림정에 오르면 소나무사이로 승강장을 오가는 케이블카 모습과 거북섬 등 송도해변이 내려다 보입니다.

송림정에 오르면 소나무 사이로 송도구름산책로 위로 지나는 송도케이블카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송림정에서 본 송림공원의 모습입니다.

송림정 옆으로 송도케이블카 승강장인 송도베이스테이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로 인해 현재는 출입을 금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카 승강장 옥상에서도 볼거리가 있는데 들어갈 수가 없어 아쉬웠습니다.

부산 송림공원은 송도 해상케이블카 베이스테이션에 자리하고 있는 조그만 근린공원으로 관광객들에게는 좋은 휴식공간입니다.

송도송림공원에서는 부산 송도해수욕장과 그 주변, 케이블카, 거북섬 등이 시원하게 내려다보입니다.

청혼광장모습입니다. 청혼광장에는 하트모양의 하트존이 있고 주위에 벤치가 놓여있습니다.

부산 송도송림공원은 규모는 작지만 올라서면 부산 송도의 거북섬과 구름산책로가 바로 내려다보이고 케이블카가 오고가는 모습과 송도해수욕장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입니다. 케이블카를 이용한다던가 송도에 가신다면 송도송림공원에 잠시 올라 송도의 풍경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 여행 TIP

▷소재지 : 부산 서구 암남동
▷개방시간 : 06:00~23:00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