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주숙소 추천] 성호리조트, 가족과 함께 하면 좋은 숙소

by 드래곤포토 2022. 6. 13.
반응형

가족과 함께 하면 좋은 숙소, 경주 성호리조트
경주 성호리조트는 즐길 거리가 다양한 경주 리조트 입니다. 아이와 어른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부대시설이 마련되어있으며 경주 유명 관광단지와 10~20분거리에 있어 여행중 이용에도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성호리조트 본관 앞에는 기차모양의 대형 바베큐 그릴이 있습니다.

성호리조트는 본관과 별관으로 크게 나뉘어 있습니다. 본관 로비에 데스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 객실내부
제가 있었던 방은 별관 2층 패밀리룸으로 방2개, 거실1개, 화장실 1개가 있는 온돌방으로 5인용방입니다.

문입구에 샤워시설이 있는 화장실이 있고 샴푸, 비누 등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큰방과 작은방 사이에는 거울이 있고 타올과 선풍기가 있었습니다.

인덕션이 있는 5인용 식탁, 냉장고, 식기 , 전기밭솥 등이 구비되어 있어 음식을 해먹기에도 불편이 없습니다.

방에서 내려다 보니 앞쪽으로 워터파크 형태의 수영장이 내려다 보였습니다.

■ 한식당

한식당은 조찬과 석식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뷔페형식으로 운영되어 저녁은 한식으로 아침은 퓨전한식으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사우나와 노래방

지하1층에는 사우나와 노래방이 있습니다. 사우나는 천연온천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는 사우나를 이용하였는데 이용방법은 일반사우나와 똑같으며 피로 해소를 위해 이용할 만 합니다.

■ 수영장

수영장은 생각보다 규모가 있고 깊이 1.4m로 안전하며 워터슬라이드 시설도 있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개장시간은 6월달에는 10:00~17:00, 7~8월달은 09:00~18:00 로 운영됩니다.

■ 로데로 텍사스 바비큐

양식당 로데오 텍사스 바비큐는 참나무를 사용하여서 장시간 훈연한 여러 부위의 고기와 다양한 수제 맥주와 함께 리조트 안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여 가족과 연인들과 함께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위 사진은 플레터 메뉴로 단품 메뉴를 일괄 모듬으로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습니다.

성호리조트 앞 마당에는 조랑말들에게 먹이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 여행 TIP

▷소재지 : 경북 경주시 외동읍 영지로 636
▷전화 : 054-745-5100
▷홈페이지 : http://www.webnoriter.com/~pension255/website/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