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LA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1) / 스튜디오 투어

by 드래곤포토 2014. 3. 7.
반응형


유니버셜스튜디오는 스튜디오 투어와 그외 다른 놀이시설을 나누어 소개 합니다. 여기서는 스튜디어 투어만 소개합니다.

한국으로 귀국하기 전날 지하철을 이용하여 유니버셜스튜디오로 가기로 당초 계획하였으나 LA에 사는 친구들이 한국과 달리 지하철이 위험하고 냄새가 나며 자기도 LA에 살지만 지하철을 별로 타본적이 없다며 굳이 여행사를 통해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가라고 주장하였습니다.

모처럼 LA의 지하철을 이용하여 유니버셜스튜디오에 가고 싶었으나 친구가 직접 LA삼호관광에 연락하여 예약을 해주었습니다. 당일 아침이 되니 호텔앞에 봉고차가 왔는데 우리말고도 유니버셜스튜디오에 가는 사람이 더 있었습니다.

DSC01753P

여행사직원은 우리를 정문앞에 내려준후 미리 발행된 티켓과 한글로 된 지도와 주요 볼거리를 안내해주고 오후 6시에 만날 약속장소를 정하고 헤어졌습니다.

여행사에서는 이미 유니버설스튜디오와 계약이 되어 있는 듯 A4용지 한장으로 되어 있는 일일티켓을 우리에게 전해주었습니다.

DSC01759

여행사 직원이 일러준대로 제일 먼저 스튜디오 투어쪽을 먼저갔습니다. 스튜디오투어는 버스열차로 유니버셜스튜디오의 세트장을 순환하는 투어입니다. 헐리우드 역사상 최대로 확장된 13개 도시블럭의 세트 거리를 순환하고 영화제작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알 수 있는 코스입니다.

DSC01760

스튜디오 투어는 트램을 타고 유니버셜스튜디오 영화촬영세트장을 한바퀴 들러보게됩니다. 영화에서 볼 수 있는 홍수장면, 지하철역 천정이 무너지는 모습, 비행기 추락사고 현장 등을 실제처럼 볼수 있는 코스입니다.

DSC01764

승차장 바닥에는 번호가 붙어 별이 있는데 별한개당 1사람이 그위에 서게됩니다. 한칸에 6명이 탈수록 되어 있습니다.

DSC01772 세트장

제일 먼저 영화촬영 세트장을 돌게됩니다. 현장에서는 영화촬영중인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DSC01776

이 동굴에 트램이 들어서면 차가 정지를 하고 마치 3D영화를 보듯 타고 있는 트램도 흔들리면서 트램주변에서 킹콩과 공룡의 격투가 벌어집니다. 여기서는 3D안경을 끼고 봐야하며 차량도 3D극장처럼 흔들립니다.


동영상

DSC01784P

영화에 사용되었던 차들이 전시되어 있는 곳으로 패스트퓨리어스(분노의 질주) 등의 영화에 사용된 차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DSC01786

영화의 특수효과를 보여주는 곳으로 폭발이 일어나고 자동차가 뒤집히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동영상

DSC01795P

이세트장에서는 갑자기 물이 쏟아져 내리며 길에 물이 넘쳐흐릅니다.


동영상

DSC01811

철로위로 기차가 달려오다가 기차에 불어 붙어 폭발을 하고, 액체가스를 실은 차량이 폭발을 합니다.


동영상

DSC01816

영화 죠스의 촬영세트장으로 선착장에 폭발이 일어나고 식인상어가 갑자기 나타나 놀라게 합니다.


동영상

DSC01823

TV 드라마 '위기의 주부들'이 촬영된 세트장들을 지나게 됩니다.

DSC01829P

알프레도 히치콕의 음악이 흘러나오고 영화 싸이코의 주인공이 시체를 집에서 들고나와서 차 뒷트렁크에 싣습니다. 그리고 주위를 살피다 트램에 있는 사람들에게 발견된 것처럼 칼을 꺼내 트램을 향해 다가옵니다. 이때 트램이 출발하여 위기를 모면합니다.

DSC01836P

비행기 추락장면을 전시한 곳으로 실제 비행기 크기로 실감이 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동영상

유니버셜 스튜디오 투어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끝날때 까지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에 가시면 가장 많이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우선 먼저 보기를 권합니다.

다음편에서는 다른 놀이시설 등을 소개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2)  ☜ 클릭하시면 유니버셜 스튜디오(2) 테마파크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 TIP

가장 대기줄이 많은 곳으로 입장시 우선 관람하시는게 좋습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안내도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