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속초숙박] 리틀 스위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야외풍경

by 드래곤포토 2019. 12. 9.
반응형

■ 리틀 스위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야외 풍경

지난번에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객실을 소개한바 있습니다. 오늘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주변시설과 풍경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모처럼 속초여행을 위해 속초리조트를 찾다가 켄싱턴리조트의 초청으로 설악밸리를 이용하게 되었지만 제가 간날 저녁부터 비가오기 시작하여 다음날은 하루종일 비가 내려 당초 계획했던 속초여행도 차질이 있었습니다.

아침일찍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주변풍경을 보고자 했지만 비가오는 바람에 설악밸리의 자연환경, 신축건물, 객실 등을 제대로 둘러볼 수가 없었습니다.


IMG_8112P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스위스의 지역명을 따라 크게 4개 단지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연립형인 베른단지, 로잔단지, 단독형인 루체른, 바젤단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있었던 베른단지 모습입니다. 베른단지는 연립형으로 33평형, 침실3개, 거실 겸 다이닝룸, 욕실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른단지에 대한 상세소개는 제가 작성한 글 전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dragonphoto.tistory.com/1644)


IMG_8113

각 단지아래는 분리수거함이 있습니다. 퇴실할 때 쓰레기는 분리수거함에 각각 넣어야 합니다. 합니다.


IMG_8125P

IMG_8127

체크아웃 하기 전에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주변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웰컴하우스를 지나 서쪽으로 600여미터를 가면 조그만 호수가 있습니다. 이 곳이 신선호수로 주변에 빨간벤치와 포토존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IMG_8133P

같은 포토존입니다만 왼쪽은 화암사로 가는 산책로가 보이고 오른쪽은 신선호 앞쪽에 놓인 빨간 벤치가 인상적입니다.
설악산 자락에 위치해 자연을 온전히 느끼면 힐링할 수 있는 장소 인 것 같습니다.


IMG_8145P

신선호 포토존에서 서쪽으로 화암사 산책로를 오르면 왼쪽으로 빨간의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빨간의자 아래로는 천진천 미니폭포를 관망할 수 있어 날씨가 좋은 날이면 힐링을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서 화암사까지 왕복 1시간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아침일찍 시간을 내서 운동삼아 다녀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IMG_8152

천진천 미니폭포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서 5m정도 우측에 바위위에서 자라는 나무가 있습니다. 단단한 바위틈새를 뚫고 자라 강한 생명력을 지닌 이나무를 바우나무라 하며 신비한 힘이 솟아오르는 긍정의 나무라 부릅니다.


IMG_8162P

하늘전망대 안내판에서 가파른 계단을 잠시오르면 전망대가 보입니다. 하늘전망대에 오르니 멀리 속초가 살짝보이고 설악산이 살짝 보였지만 비가오는 날이라 뿌연 하늘이 더크게 느껴질 뿐이었습니다.


IMG_8191P

하늘전망대에서 다시 내려와 신선호에서 시계방향으로 한바퀴 돌았습니다. 왼쪽으로 주말농장터, 스포츠밸리터가 보였습니다.

주말농장터는 3~9월사이에 운영되며, 스포츠밸리는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배구공, 배드민턴 등 다양한 스포츠도구를 프런트에서 대여해준다고 합니다.

조금 더 가니 사슴농장도 있었습니다. 사슴들에게 가까이 가자 겁을 먹고 가능한 멀리 떨어져 자리를 피했습니다. 정식개장전이라 사슴들로 사람들이 찾아오는게 익숙치 않은 모양입니다.


IMG_8201

사슴농장을 끼고 한바퀴 돌자 왼쪽으로 솔내음 가득한 소나무숲에 힐링 해먹숲이 있었습니다. 날씨가 좋은날에는 휴식과 쉼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날씨도 서늘하기도하고 비가 오는날이라 그냥 주변만 들러보고 나서는 수 밖에 없었습니다.


IMG_8210

바젤단지 아래 천진천 워터테크에 있는 포토존입니다. 물이 많은 여름철에는 더욱 멋진 풍경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IMG_8218P

웰컴하우스로 가는길에 본 바젤 단지 입니다. 바젤 단지는 단독형으로 35평형으로 침실 3개, 거실, 다이닝룸, 욕실2개, 바비큐공간을 갖춘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MG_8223P

로잔단지는 연립형 26평형으로 침실3개, 거실 겸 다이닝룸 , 욕실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MG_8252P

웰컴센터 아래쪽에 있는 루체른 단지 모습입니다. 루체른 단지는 단독형으로 36평, 침실3개, 거실, 다이닝룸, 욕실2개 바비큐 공간을 갖춘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위스 컨셉의 건물이라 그런지 마치 유럽의 작은 마을에 온듯한 착각이 들정도 입니다.


IMG_8244P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주변을 둘러보고 마지막으로 웰컴센터에서 체크아웃을 했습니다. 체크아웃후에는 웰컴센터 2층 베란다에 올라가 보았습니다.

설악산을 잘 볼 수있도록 고성능 만원경도 설치되어 있습니다만 비가오는 관계로 아쉽게도 설악산 쪽은 뿌연하늘만 보여주었습니다.


IMG_8260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기본적으로 최대 7인 두가족이상의 투숙할 수 있는 규모로 지어졌습니다. 객실내 인테리어는 스위스풍으로 팬턴과 무늬, 컬러, 소품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2020년 3월1일부터 정식 오픈한다고 합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럭셔리 스타일 리조트로 자연 속 힐링을 추구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잘 반영한 것 같습니다.

정식 오픈전 개관기념으로 2종의 패키지 상품을 2020년 2월말까지 선보인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서울에서 2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높은 접근성이 있고 속초의 주요관광지와 30분정도의 거리에 있어 다음엔 가족들과 함께 바베큐를 즐기며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서 제대로 된 힐링을 느껴볼 예정입니다.

☞ 여행 TIP

▷소재지 :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신평골길 8-25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입퇴실시간 : 입실 15:00, 퇴실 익일 11:00까지
▷전화 : 033-633-0100
▷홈페이지 : http://www.kensingtonresort.co.kr/resort/index.asp?cate=sorak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