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일본벳부여행1] 벳부의 자랑거리 '스기노이 호텔'

by 드래곤포토 2010. 6. 8.
반응형

하늘에서 본 후쿠오카

일본 벳부(別府)로 가기위해서는 후쿠오카를 거쳐야합니다. 후쿠오카는 거대한 도시는 아니지만 특이하게 공항과 도시가 인접해 있습니다.

공항에서 바로내리면 바로 도심입니다. 기차역처럼.....
우선 하늘에서 본 후쿠오카를 먼저 소개합니다.

 

벳부(別府) 스기노이 호텔(내부)

벳부는 일본제일의 용출량을 자랑하는 온천도시로 " 오이타 현" 중부 "벳부 만"에 면해 있으며 거리 곳곳마다 온천수가 뿜어나오고 있는 곳입니다. 벳부엔 저녁에 도착한 관계로 스기노이 호텔내부를 먼저 소개합니다.


일본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한 스기노이호텔은 벳부의 자랑거리로 한일정상회담이 열린 국제급 리조트 호텔입니다. 한일정상회담시 김영삼대통령께서 묶으셨다고 합니다.

각 객실마다 놓여있는 유카타(일본식 평상복이자 목욕가운)을 입고 호텔내를 여유롭게 거닐 수 있고 호텔내부에는 붕탕『棚湯(타나유)』이라는 온천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타나유 온천은 야외온천으로 벳부시내를 내려다 보면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나유 온천을 사진으로 소개하지 못함을 애석하게 생각합니다.

스기노이 호텔은 본관과 하나관으로 구성되어 있고 소개하는 곳은 가족형 호텔인 하나관 입니다. 호텔내부는 양식과 일본식이 혼합된 방구조로 가족여행으로 온 숙박객들에게는 좋은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호텔에서 내려다본 벳부 야경

 

애석하게도 전 이큰방을 혼자서 독수공방을 했습니다. 언젠가 가족들과 함께 가고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스기노이호텔 주변을 소개합니다.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