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맛집] 예닮상회, 깔끔한 만두 칼국수 전골 전문점

by 드래곤포토 2021. 6. 30.
반응형

깔끔한 만두 칼국수 전골 전문점,  예닮상회, 

고속도로에 귀경차량이 몰려 서종으로 나와 양수리 쪽에서 식사를 하기위해 주변음식점을 들렀으나 시간이 너무 늦었고 생각외로 일요일에 쉬는 음식점이 많았습니다. 아무튼 우연히 저녁을 먹기위해 들렀던 음식점인데 괜찮은 곳이라 생각되어 소개합니다.

매장의 규모는 약 20여평이 되는 규모로 새로 생긴 건지 전반적으로 깔끔했습니다. 식당 가운데 에는 키 큰 화분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메뉴는 4명이 만두와 칼국수를 같이 먹을 수있는 섞어전골 대자로 주문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반찬으로는 김치 한가지와 만두를 찍어먹는 소스가 함께 나왔습니다. 탁자에는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잠시후 섞어전골과 함께 샤브샤브용 소고기가 나왔습니다.

어느 정도 전골이 끓기시작하자 전골에 넣어 먹을 칼국수, 김치만두와 고기만두가 나왔습니다.

국물이 끓어 두껑을 열어보니 팽이버섯, 부추 , 배추, 새송이버섯이 들어있었습니다.

어느 정도 끓인후 소고기를 넣은후 먼저 버섯 등 야채를 먹고나서 소고기를 넣게 됩니다.

소고기는 야채를 곁들여 먹으면 됩니다.

만두를 집어 넣고 나서 만두가 떠오르면 익은 것으로 그 때 만두를 먹으면 됩니다.

소고기를 어느정도 먹고나면 만두를 넣어 먹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김치만두를 좋아하지는 않아서 별도로 시켜먹지는 않지만 이 곳 김치만두는 맵지도 않고 먹을 만 했습니다.

만두를 먹고난후 칼국수를 넣어 먹습니다. 국물맛도 담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호에 따라 남은 국물로 야채죽을 만들어 먹습니다. 

예닮상회 음식점은 만두전골과 칼국수 전골 전문점으로 만두와 칼국수전골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섞어전골을 추천합니다.

북한강을 따라 이어진 화도읍 금남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도 용이 합니다.

☞ 여행 TIP

▷소재지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386
▷영업시간 : 11: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 : 031-592-4723

- 드래곤의 사진속 세상풍경 / 이창룡 -

공감과 댓글은 더 좋은 글을 쓰게합니다

반응형

댓글20